일상.리뷰

결혼식 일주일 전, 웨딩네일 #뮤즈네일 / 유리젤 / 네일아트 / 패디큐어 / 원주 네일 잘 하는 곳 / 무실동 네일

호호예니 2023. 5. 7. 23:30
728x90
반응형
SMALL

결혼식 일주일 전,

웨딩네일을 받고 왔어요 💅🏻

 

 

레이스 끼고 사진도 찍고 왔습니다!

지난번 스튜디오 촬영 때도

네일을 받은 곳이었는데

선생님들의

꼼꼼한 아트 실력과

오랜 지속력이 맘에 들어

다시 방문했습니다

📍 주소: 강원도 원주 능라동길 42 베르뉴 프라임시티 205호

📍 운영시간: 11:00-19:00 (매주 일요일 정기 후무)

📍 전화번호: 0507-1344-6651

무실동 노브랜드 부근에 위치해 있어요!


 

손톱을 못길러 손톱알이 작았던 ㅎㅎ

스튜디오 촬영 때 했던 네일이에요

> 가격: 77,000원

이때 큐빅은 둘째 넷째 손가락에 했어요

정품 스와로브스키 스톤을 사용해

지속력이 길다고 하더라고요

큐빅을 붙인 손, 안 붙인 손에

별로 차이를 못느껴서

이번에는 큐빅 없이 할까 했어요

하지만 휘황찬란한

예쁜 네일 샘플을 보고

이번에도 사장님 권유에

넘어가고 말았어요 🤣

 

예약은 문자로 진행했습니다

예약방식 폼에 맞게 내용을

적어 보내드렸어요

네일 / 패디아트 합해서

예약금은 4만 원을 지불했어요

기본금액은

- 네일아트 55,000원

- 패디아트 55,000원 이었는데요

저는 양쪽 엄지발가락에

유리젤 큐빅을 넣으면서

가격이 3만 원이 추가되었어요

총금액은 14만 원에서

현금 지불로 5천원 할인 받아

>> 13만 5천 원을 지불했습니다

네일뮤즈의 인스타그램은 요기에요 ↓↓

가기 전에 디자인을 보고 가면 더 좋겠죠?

http://instagram.com/nailmuse_77

인스타그램에서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캡쳐했지만

블랙 색상은 결혼식 때는

영 안어울리는지라

방문 후에 상담을 걸쳐

바로크 풍 프렌치 네일아트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드릴 케어로 굳은살과 큐티클 정리를

열심히 해주신 덕분에

저의 작은 손톱알은 많이 길어졌어요

네일 도중에 주신

아메리카노와 웨하스

네일과 패디까지

총 3시간이 걸렸어요

마냥 앉아있는 것도

꽤 에너지 소모가 되더라고요

허겁지겁 먹었어요

신혼여행을 대비해서

하게 된 패디 아트는

블랙컬러로 했어요

엄지발가락에

유리젤 파츠를 넣으니

우주를 담은 갤럭시 네일

완성되었어요!🪐💫 🌌


번데기 손가락에 손톱도 뭉툭해서

과연 네일아트가

효과가 있을까 해서 망설였었는데

매끈해진 손톱에 깔끔해진 큐티클!

이렇게 이미지 변신이 가능하네요

값은 좀 나갔지만

인생에 한 번 이렇게 완전체로

손가락과 발가락을 꾸며보는 일도

흔치 않을 경험이니 만족해요 🤑

요즘은 매일 손가락과 발가락만

쳐다보고 있어요, 호호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