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베이커리

달콤한 도넛의 즐거움~ 귀여운 얼굴의 크리스피크림 벨리곰 도넛 솔직 후기 #원주 무실점 / 벨리곰 하프더즌 가격 / 커여운벨리곰 / 돈워리비벨리 / 레인보우벨리 / 초코홀릭 벨리

호호예니 2023. 5. 16. 20:1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무실동으로 나왔어요

출출해지는 오후 4시

 

오늘의 간식은

크리스피 크림 도넛으로 정했어요


원주무실점
크리스피크림도넛
 

📍 주소: 강원 원주시 능라동길 59

정한프라자 1층

📌 영업시간: 09:00~22:00

📌 휴무일: 화요일

📞 전화번호: 0507-1307-1937


주차

주차는 해당 상가 건물인 정한프라자 3층에 했어요

계산할 때 직원한테 얘기하니 30분 주차를 넣어줬어요


크리스피크림 <벨리곰 콜라보 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 더즌을 사러 왔는데

벨리곰 콜라보 도넛이 눈길을 사로잡았어요

이번 신메뉴는 인기 캐릭터

벨리곰의 행복을 전하는 이미지와 접목해

고객들에게 달콤한 도넛을 통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고 해요

벨리곰의 귀여움에 반해

헬로 벨리곰 하프 더즌을 샀습니다!

귀여운 얼굴의 밸리곰 도넛!

과연 그 맛은 어땠을까요?


크리스피크림 <벨리곰 콜라보 도넛>

하프더즌 구성

안녕~ 벨리곰!

언박싱~

크리스피크림 '벨리곰 콜라보 도넛' 하프 더즌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1,700원) 2개와

커여운 벨리곰(3,600원) 1개

돈 워리 비 벨리(3,200원) 1개

레인보우 벨리(3,200원) 1개

초코홀릭 벨리(3,400원) 1개

6개의 도넛을 개별로 사면 16,800원이지만

세트로 사게 되면 16,000원에 판매 중입니다

벨리곰 4종이 포함된

도넛 총 6개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다양한 토핑과 벨리곰 사인판을 활용했어요!

그 맛이 궁금한데요!


커여운 벨리곰

> 가격: 3,600원

가까이 보니 눈이 좀 무섭네요

딸기 풍선껌 맛의 베리믹스 필링이 들어간

커여운 벨리곰 도넛이에요

 

이번에 출시한 벨리곰 도넛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표면에 딸기 초콜릿으로 덮인 딸기 초콜릿의

느끼함을 상큼한 베리믹스 필링이 잡아줘요

개인적으로 표면에 발라놓은 딸기 초콜릿은

딸기향만 첨가한 가짜 초콜릿 느낌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처음 베어 물 때 느껴지는

딸기 초콜릿의 맛이 불호였기에 좀 아쉬웠어요


돈워리 비벨리

> 가격: 3,200원

망고우유크림이 가득 찬 도넛에

벨리곰 초콜릿 사인판을 꽂은

'돈워리 비벨리' 도넛입니다

 

제 입맛이 고급스럽지 못한 건지

망고 우유크림이 별로 도넛과

어울리지 않다고 느꼈어요

망고 향이 가미된 부드러운

커스터드 크림의 질감이었는데

오히려 도넛을 좀 더 느끼하게 만든 거 같았어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가 그리워졌습니다


레인보우 벨리

> 가격: 3,200원

스프링클 토핑을 활용해

구름 위의 무지개를 표현한

'레인보우 벨리' 입니다

 

스프링클 토핑을 좋아하는 편이라

기대하고 한입 베어 물었는데

윽, 블루베리 향이 너무 강하고

그 위에 생크림까지 얹어져 있으니

토핑을 다 벗겨내고 싶었어요

벨리곰 시리즈에서 제일 별로였어요

또다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가 그리워지더군요


초코홀릭 벨리

> 가격: 3,400원

초코 덕후인지라 기대작이었던

'초코홀릭 벨리'에요

생김새부터 맥시멀하죠?

 

달콤한 초코우유 크림과 토핑을 얹었어요

위쪽에 올린 크림이

입안 가득 들어왔을 때

뱉고 싶어졌어요

동물성 크림을 기대했던 건 아니지만

크림 맛이 입안에 돌아다니면서

잘 녹지 않더군요...

결국 크림은 치우고 아래쪽 빵 부분만 먹었어요

다크 초콜릿 맛이 진하게 느껴져서 만족했답니다!

역시 초코는 실패하지 않아요

도넛 위에 올려져 있던

벨리곰 사인 초콜릿은

결국 다 먹지 못하고 버렸습니다

이것 또한 얹어져 있는 크림들처럼

입안에서 잘 녹지 않고 미끌미끌 돌아다니더라고요

전반적으로 다 맛있었지만

오리지널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약간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그렇지만 기간 한정 프로모션이기에

한 번쯤은 먹어볼 만한 맛이에요~

그리고 귀여운 벨리곰 캐릭터 때문에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이겠죠?

다양한 콘셉트의 제품과 프로모션이 있는

크리스피크림! 향후엔 제 입맛에 쏙 맞는

도넛이 출시되길 바라며~

이상! 피크닉 도시락을 빛나게 해줄

크리스피크림 도넛 솔직 후기였습니다!

바이바이!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