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대대적인 리뉴얼로 새롭고 쾌적해진 단구동 롯데시네마 남원주점 후기 #팝콘 맛있는 원주 영화관 /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후기

호호예니 2023. 5. 3. 20:1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마블 덕후 호호예니입니다

무료 영화 쿠폰이 생겨

MBTI 'P'성향 오빠의 즉흥적인 제안에 따라

영화 구경을 하고 왔어요

오늘로 개봉한 지 12일이 지난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를 보고 왔어요

저희가 보러 간 날에는

가까운 상영관에 원하는 시간대가

없어서 정말 오랜만에

롯데시네마 남원주점을 찾았습니다~


단구동 롯데시네마 남원주점

📍 주소: 강원도 원주시 서원대로 396

(단구동, 스타월드 5,6층)

📍 상영관 수: 7관, 687석

📞 전화번호: 1544-8855


롯데시네마 남원주점

주차

주차는 롯데시네마 건물 지하주차장에 했어요

주차 요금은 무인 정산기로 지불이 되어요

예전에는 좁은 골목과 주차 정차 때문에

남원주점으로 영화 보러 가는 게 꺼리곤 했었는데

 

평일 오후시간에 와서 그런지

주차할 공간이 넉넉했어요

주차등록5층 영화관

스위트샵(매점)에서

직원분께 차량번호를 얘기하면

3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해요!

주차등록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 영화관으로 올라갔어요


롯데시네마 남원주점

리뉴얼된 남원주 롯데시네마

 
 

어머 어머 이게 무슨 일?!

단구동 롯데시네마 남원주점이

싹 바뀌어 있었어요

너무 오랜만에 와서 이렇게 확

바뀌어 있을 지 몰라서 더 놀랐네요

지난해 7월 리뉴얼 오픈을 하고

쾌적하고 깔끔하게 변해있었어요

Wow~~

 
 

인테리어는 전체적인 블랙 톤으로

좀 더 프라이빗하고 조용한 분위기로

바뀌어져 있었어요

평일 오후 시간 대라 손님이 없어서

속삭여서 말하게 되더라고요, 호호

 
 

대기석은 널찍하게

카페같은 분위기로 꾸며져 있었고요

포스터 가판대도

개봉 예정작 / 현재 상영작으로

단순하게 구분 해놓아서 깔끔했어요

화장실 내부까진 못 찍었지만

더 깨끗하고 고급스러워진 모습이었어요


롯데시네마 남원주점

티켓 발권 및 매점 스낵 이용법

티켓 발권과 매점 팝콘 주문은

이곳 스마트 키오스크에서 할 수 있었어요

 

티켓 구매 / 예매 발권 / 스위트샵 중

원하는 메뉴를 클릭만 하면 되었습니다!

현금 및 상품권 결제

매점에 있는직원을

통해 할 수 있어요

저희는 스위트샵 메뉴에서 간식거리를 사고

영화예매는 상품권을 사용해서

직원 분께 직접 발권 했어요


롯데시네마 남원주점

팝콘이 가장 맛있는 원주 영화관

팝콘은 영화관의 영혼의 단짝이죠?

맛있는 간식을 살 수 있는 스위트샵이에요

이곳 스위트샵에서 무료 주차 등록도 꼭 해주세요

팝콘 먹는 재미로 오는 영화관!

저희는 영화를 볼 때 빼놓지 않고

꼭 팝콘을 시켜 먹어요

팝콘(L) 라지 사이즈로 오리지널 반 / 캐러멜 반,

나초, 그리고 사이다(L) 라지 사이즈로 시켰어요

팝콘이 어찌나 맛있었는지

영화 시작하기도 전에 반 통을 비워버렸어요

짭짤한 오리지널 팝콘과 달콤한 캐러멜 팝콘!

팝콘 장인이 있으신지 너무 잘 튀겨주셨더라고요

오리지널은 진한 색감과 향의 버터맛 팝콘으로

단순하지만 고소한 맛과 짭짤한 맛이 좋았어요

캐러멜 팝콘은 다른 곳에서 오버쿡 되어서

탄 맛이 나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곳 팝콘은 캐러멜이 골고루 코팅돼 튀겨져서

바삭바삭 식감과 맛이 좋았어요

나초는 그럭저럭 먹을 만했어요

치즈 소스에 할라페뇨가 갈려 있어서 맛이 칼칼했어요

무한 흡입하며 즐기기엔 약간 아쉬웠네요


롯데시네마 남원주점

상영관 입장

자율입장 시간이라 영화 시간 10분 전부터

지정된 좌석에 앉으면 되었어요

6관은 6층에 있어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한 층 올라갔답니다~

쾌적하고 편안한 가죽 체어!

전 좌석 가죽 체어로 바뀌어있었어요

사운드도 빵빵하게 강화되었다고 하는데요~

관람 인원이 저희 포함 3명이라서

영화관을 통째로 빌린 기분이었어요

정말 한적하고 여유로워서 손님 입장에서는 좋았는데

영화관 문 닫는 건 아닌지 괜한 걱정을 해봤어요~


롯데시네마 남원주점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영화 후기

오랜만에 영화관에서 본 마블 영화였는데

꽤 재밌게 봤어요~

이번 <앤트맨 3>는 새로 등장한 악당

캉의 빌드업 편에 가까워요

시공간을 초월하는 막강한 악당 캉의 등장으로

영웅과 빌런의 쫀득쫀득한 대결을 기대하기보다는

쾌감 넘치는 액션, 특이한 생명체들이 나오는

양자역학 세계 등 볼거리를 즐길 수 있어요

하지만 초반 서사가 지루하고 개연성이

부족한 부분들이 보였어요

클라이맥스에서 긴장감이 뚝...

마블에 기대한 만큼 실망감도 느끼는 거겠죠?

앞으로 마블이 펼쳐낼 세계관이

기대되는 편이었어요


쿠키영상은 총 2개가 나와요

엔딩 크레딧이 올라간 후

마지막 쿠키영상까지 나오는데

앞으로의 마블이야기에

중요한 역할을 할 내용이라고 하니

시간이 되시면 꼭 보고 나오시기를 바랄게요~!


리뉴얼된 상영관에서

쾌적하고 편안한 영화관람 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