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사진 찍기 좋은 데이트 장소 추천 #웨딩식전영상 / 바른손식전영상

호호예니 2023. 5. 4. 22:33
728x90
반응형
SMALL

D-100

 

웨딩 스튜디오를 예약하면서

결혼식 식전영상을 제작해야 한다는 걸

알게 된 우리 커플...

식전영상은

저희가 이용하는 웨딩업체와

제휴하는 바른손몰을 통해

제작할 수 있었어요

여러 식전영상 테마 중

저희는 <The flower way : 꽃길만 걷게 해줄게>

를 픽했어요

예약한 예식장이

조금 어두운 편이라

상큼발랄한 분위기의 노래가

어울릴 거라 생각이 들더라고요

필요한 사진은 이렇게 되었어요

연애사진18장

웨딩사진26장

신랑독사진1장

신부독사진1장

찍어놓은 사진이 많지 않았던

저희는 쉬는 날엔

근교로 사진을 찍으러 다녔습니다!

저희 커플이 다녀온

원주 근교에 커플 사진 찍기 좋은 스팟

다섯 곳을 알려드릴게요~


1. 스톤크릭

#원주시 지정면 #카페

 

소금산 출렁다리를 오르기 전에 들린

카페 스톤크릭

이곳의 절벽 풍경에 취해

출렁다리는 결국 오르지 못했어요 ㅎ


2. 사진정원

#원주시 소초면 #카페

 
 
 

사진 맛집으로 잘 알려진

원주 신상카페

꽃장식의 포토스팟이

발길 닿는 곳곳에

잘 꾸며져 있어요

그늘이 없어 무더운 여름에는

조금 각오하셔야 할 듯해요


3. 남이섬

#춘천시 남산면

 
 
 

너무 유명한 곳이라

자세한 설명은 생략할게요

우뚝 솟은 플라타너스가 숲길에서

각자 한 장씩 건졌습니다~


4. 춘천 카페

4-1) 산토리니

#춘천시 동면 #카페

남이섬 가는 길에 들린 산토리니

야외 풍경이 유명하고 예쁜 곳이에요


4-2) 감자밭

#춘천시 신북읍 #카페

 

이날은 카페를 두 곳 들렸어요

이곳은 해가 져도 운치가 있어

사진이 잘 나오네요

따끈한 감자빵도

맛있었어요 🤤


4. 바다정원

#강원도 고성군 #카페

 
 
 

 

속초에 가면 한 번씩은 꼭 가본다는

오션뷰 맛집

 
 

 

요즘 유행하는 대형카페는

음료보다는

경관에 더 신경을 쓰는 거 같아요


5. 제이드 가든 수목원

#춘천시 남산면

 

초록의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는

제이드 가든 수목원

조금 흐린 날씨였지만

산책하기 좋았어요

사실 데이트하는

모든 곳이 포토존 아니겠습니까~

'남는 건 사진'이라는 말이 있듯이

차곡차곡

예쁜 추억 쌓아가시면 좋겠어요

오늘도 행복한 날 되세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