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와 나

신생아 기본 육아용품 여기서 다 준비했어요! #원주 베이비파크 / 원주 유아용품 / 원주 아기침대, 유축기, 바운서 렌탈 / 원주 출산용품 / 원주 유아용품 아울렛

호호예니 2024. 6. 17. 13:4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뱃속에 아기를 기다리면서

또, 아기가 태어나면서

필요한 육아템들이

한 두 가지가 아닌데요

아기를 키우는 데

꼭 사야할 것과

그렇지 않은 것들을

구분하지 못하던

왕초보맘이었던 저는

베이비파크 원주점에서

신생아 기본 육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꺼번에 마련했어요!

베이비파크 원주점

이용후기 시작해볼게요~

유아, 아동용품
베이비파크 원주점

📍 주소: 강원 원주시 남원로 645

📌 영업시간: 09:30~20:30

📌 휴무일: x

📞 전화번호: 0507-1420-5557


위치 및 주차정보

 

베이비파크 원주점은

남부시장쪽

옛 원주여고 부지 근처에

자리잡고 있어요

컴포즈커피가 보이는

골목으로 들어오면

지상에 상가주차장이

마련되어있습니다

부피가 큰 물건들을

사게 되면 사장님께서

직접 차에 실어다주시는데요

남편없이 혼자와서

물건을 사기에

부담이 덜했어요


매장 내부

베이비파크는

유아용품 할인매장으로

다양항 종류의 물건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요

유아용품뿐만 아니라

수유브라와 손목보호대 등

산모용품도 판매하고 있어요

처음 방문했을 때

무작정 신생아 용품에 필요한

기본적인 것만

챙겨달라고 했는데

사장님께서 과하지 않게

딱! 필요한 물건들만

골라서 장바구니에 넣어주셨어요

(편-안)

사장님도 직원분도 친절하셔서

방문할 때마다

부담없이 여쭤보고

구매하고 있답니다


대여용품 종류 및 가격

 

파크에서는

원목침대, 유축기, 바운서를

임대해주고 있어요

가격은 위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저는 출산 후 조리원에서

전화로 세 가지 대여용품

모두 배달 받았어요

침대엔 바퀴가 달려있어

이동이 용이했어요


그 밖에 다양한 육아용품

 

카운터에는

아이 키우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국민모빌

타이니 모빌이 걸려있어요

정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

바로 사버렸네요, 호호

 

침구류는 아가방 등

여러 브랜드가 있어요

이월상품이라 정매장보다

가격도 훨씬 좋았습니다

타올, 내복 등

보들보들한 아기 옷들도

진열되고 있고요

 

스와들업, 외출복 등

예쁜 옷들이 많아서

고를 때마다 선택장애가 온답니다..

유아용 책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태성이가 좀 더 크면

요런 소리나는 책들은 몇 개

구비해놓아야겠네요

이밖에도 아기띠, 분유포트, 체온계,

 

알록달록한 쪽쪽이와

 
 

턱받이, 인형, 유아세제, 물티슈 등

유아용품들이

속속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카시트와 유모차, 아기의자는

가격대별, 브랜드 별로

많은 종류들이 구비되어 있어요

이것도 사주고 싶고,

저것도 사주고 싶고

구경하다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겠더라고요, 호호

이번 방문 때는

수유 자세가 안나와서

진땀을 빼다 후다닥

수유쿠션을 사왔습니다


베이비파크 역류방지쿠션&타이니 모빌

집은 어느덧 베이비파크에서 산

유아용품들로 가득찼어요

 

베이비파크 배냇저고리

삶의 질 높여주는 육아템으로

슬기로운 육아생활하세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