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

[영주카페] 싱그러움이 필요하세요? 초록 식물 가득한 영주 이색 식물원 카페 사느레정원 #주차 / 메뉴 / 식물 카페 / 안구 정화 카페 / 반려동물 X

호호예니 2023. 8. 17. 12:0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영주여행을 오시면

가볼 만한 이색카페를 소개해 볼게요

초록 식물이 가득한

영주 이색 식물원 카페

사느레 정원입니다~


영주 카페
사느레
정원

📍 주소: 경북 영주시 문수면 문수로

1363번길 30

📌 영업시간: 11:00~21:00

-라스트오더: 20:30

📌 휴무일: 매주 월요일

📞 전화번호: 054-635-7474

카페는 이전 여행지였던 무섬마을에서

15분 거리에 있었어요

사느레 정원은

반려동물이 입장할 수 없으니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사느레 정원

주차

주차는

사느레 정원 앞에

길가에 했어요

별도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지 않으니

골목 구석구석에 주차해 주세요


사느레 정원

입구

비닐하우스 앞쪽이

입구라고 생각했는데

이쪽은 잠겨 있어요

좀 더 들어가야

진짜 입구가 나옵니다

미니 풍차 조형물이 세워져 있는 곳이

입구입니다

카페로 들어가는

길목부터 싱그럽죠?

길 양옆으로 초록초록한

가로수 길을 지나면

한옥으로 지은 예쁜 카페가 나와요

날이 더우니

얼른 들어가 볼게요


사느레 정원

카페 내부

카페 내부 모습이에요

내부도 나무로 만든

대들보 기둥이

카페 중간중간 세워져 있어요

점심시간이 되기 전이었는데

이미 많은 손님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어요

부지런한 분들

안쪽에는 단체석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요

사느레 정원은

MBC<생방송 오늘 저녁>에도

방영이 되었어요

김대호 아나운서의 사진이 친근합니다

카페 오른쪽에 출입구가 하나 더 있어요

이 문은 야외 공간과

온실(비닐하우스)로 통합니다

야외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서

바람이 선선할 때는

바깥에서 풍경을 즐겨도 좋을 듯해요


사느레 정원

주문 메뉴 & 맛 후기

저희의 주문 메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6,000원)

초코라테 1잔(7,000원)이었어요

사느레 정원에서 특별히 추천하고 있는

시그니처 메뉴는 없기에

음료 맛을 기대하시긴 어려워요

아메리카노는 다크하고 쓴맛이 강했고,

초코라테는 사용된 초코 시럽 맛이

약간 떨어졌어요

아무래도 사느레 정원은

말 그대로 '정원'이 주력이다 보니까

음료보다는 정원을 즐기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게 좋겠습니다~

음료를 얼추 마신 뒤

정원으로 나왔습니다


사느레 정원

식물원(온실)

햇빛이 너무 쨍쨍해서

식물원(온실)부터 보기로 했어요

 

녹색 빛이 가득한 온실이에요

5~10분 정도 볼만한 길이로

야자수를 비롯해 각종 열대식물이

잘 꾸며져 있었어요

활엽수 계통의

열대 꽃과 나무들이 가득합니다

온실은 따뜻하고

바깥보다는 덥지 않아서

관람하기가 꽤 쾌적했어요

바나나 나무 위에

귀여운 원숭이 인형이 매달려 있어요

 

저도 우스꽝스럽게

표정을 지어봅니다

온실 안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식물을 가깝게 보면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연못에는 잉어들이 뛰어놀고 있는

고요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온실입니다

 

각양각색의 꽃과 식물로 볼거리가 많고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사장님, 사모님께서 정성 들여

꾸미셨을 생각을 하니

음료 맛이 아쉬웠지만

돈 아깝진 않았어요


사느레 정원

야외 정원

온실을 다 보고

야외정원을 구경합니다

아기자기한 조형물이

정원 구석구석을 수놓습니다

 

넓은 마당에 이것저것

꽃과 나무들이 많이 심겨 있어요

정원을 보니 옛날에 살았던

시골집이 생각났어요

 

수국과 에키네시아꽃이에요

올망졸망 사이좋게 피어있어요

'찔레꽃 향기'라는 제목에

시가 쓰인 비석도 놓여 있어요

비석 뒤쪽으로는

피크닉을 즐기기 좋은

테이블도 있었어요

흔들의자가 있어서

냉큼 앉아 정원을 조망했어요

 

저의 평온하고

만족스러운 표정 보이시나요? 호호

정원 전체가 예쁜 포토존으로

안구 정화가 되었어요

야외에도 연못이 있어

분수가 힘차게 물을 뿜어냈어요

 

정원 곳곳 어디 하나

사장님의 손길을 안 거친 곳이 없네요

그 노고 덕분에

영주에 오는 저희같은 여행객들이

예쁜 식물 카페를 만날 수 있음에

감사했습니다~


저희 지역에는 식물카페가 없어서

이번 여행에서 처음 식물카페를 경험해

더 특별했어요

싱그러운 초록 식물이 가득한

풍경을 감상하며

작은 행복을 느껴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