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

[원주카페] 딸기 러버 모여라! 원주 동물성크림 케이크, 무실동 르미엘 딸기 케이크 #홀케이크 예약 방법 / 가격 / 원주 무실동 홀케이크 추천 /주차

호호예니 2023. 9. 4. 01:2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지난 번 친할머니 생신을 맞아

원주에서 딸기 케이크로 정평 나 있는

무실동 르미엘에서

홀 케이크를 예약했어요

르미엘 케이크의

딸기 케이크는 12월부터 3월까지

운영하고 있어요


원주 무실동 케이크 맛집
르미엘
 

📍 주소: 강원 원주시 봉바위길 13

📌 영업시간: 12:00~22:00

📌 휴무일: X

📞 전화번호: 033-747-8617


원주 르미엘

주차

 

주차 자리가 협소해서

픽업하실 때

두 분이 오시는 걸 추천해 드려요~

매장 입구에

딸기 박스가 쌓여있었어요

치악산 딸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원주 르미엘

케이크 소개

 

딸기쇼트케이크

예약하는 와중에

너무나 먹음직스러워서

대표메뉴인 딸기쇼트케이크와

딸기 쇼콜라 케이크를 하나씩 구매했어요

군침 싹~~😏

 

이 때는 딸기 철이라

✔ 딸기쇼트케이크,

✔ 딸기쇼콜라케이크,

✔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진열장에 3종의 케이크가 구성되어 있었어요

· 딸기 쇼트 홀케이크 가격 > 48,000원

· 딸기 쇼트 조각 케이크 > 6,500원

· 딸기 쇼콜라 조각 케이크 > 6,500원


 

원주 르미엘

홀케이크 예약방법

2~3일 이전에는 매장으로

직접 전화 예약

* 금, 토, 일 예약은 좀 더 일찍 마감될 수 있음

- 인스타그램 DM으로는 상담 X

- 레터링 및 디자인 변경 X

르미엘 케이크 인스타그램


원주 르미엘

조각 케이크 맛 후기

집에 와서 허겁지겁 찍은 사진입니다

보시다시피 케이크 사이사이에

새콤달콤한 딸기가 듬뿍 들어있어요 🍓🍓🍓

딸기 쇼콜라에는

딸기의 맛이 그대로 살아있어요​

 

쇼콜라 케이크는 누텔라 초콜릿 맛이 나서

다크 초콜릿을 좋아하는

제 입맛에는 살짝 맞진 않았어요

역시 기본인

딸기 쇼트케이크가 최고입니다~


원주 르미엘

홀 케이크 맛 후기

할머니 생신 당일에

예약해 놓았던

딸기 쇼트케이크를 12시에 수령했습니다

매장 안이 바쁘셨나 봐요

12시 오픈 시간이 되었는데도

문이 닫혀있어서 살짝 당황했어요

그래도 약속 장소에 늦지 않게

배달완료했어요, 호호

식당에서 케이크 초를 끄고

집에 와서 커피와 함께 먹었답니다

조각 케이크 먹었을 때 보다

훨씬 시트와 크림이 신선했어요

사실 조각 케이크를 먹었을 때

시트가 딸기에 많이 젖어있어서

산뜻한 느낌보다는 물에 젖은 빵 맛이었어요

그래서 케이크 예약을

취소할까도 고민했지만

​우려했던 것과 달리

홀 케이크는 꽤 만족스러웠어요

동물성 크림을 사용한

달지 않은 수제 케이크라

둘이 한판 너끈히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어르신들도 맛있게 드셨답니다~


가격은 좀 나가지만

제철 맞은 싱싱한 딸기로 만든 케이크

특별한 날엔 한 번쯤 괜찮겠죠?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