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

[원주카페] 아기자기한 소품과 민화 전시가 있는 커피 바리스타(Coffee Barista) #무실동 카페 / 민화카페 / 마인삼주스 / 초코라테 맛 솔직후기

호호예니 2023. 9. 4. 01:1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평일 오후, 무실동 근처에서 볼일을 보고

발길이 닿은 카페에 들렀습니다

소박한 거리에 숨은 민화 카페

커피 바리스타(Coffee Barista) 후기입니다


원주 무실동 카페
커피 바리스타
(Coffee Barista)

📍 주소: 강원 원주시 만대공원길 14-3

📌 영업시간: 10:00-22:00

📌 휴무일: X

📞 전화번호: 070-4320-8075


커피 바리스타

주차

주차는 건물 근처

골목 구석구석에 해야합니다


커피 바리스타

외부 모습

카페 외관은

요란한 치장 대신 있는 듯 없는 듯

무심한 외관이었어요

작은 이면도로를 사이에 두고

자리를 틀고 있던 카페에요~

들어가는 길에 야외석이 마련되어있었어요

날씨가 풀리면 시원한 음료 들고나와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면 좋을 거 같아요~


커피 바리스타

메뉴 & 가격

커피 메뉴판을 클릭하시면

확대해 보실 수 있습니다~

마실 거리가 주메뉴고

간단한 간식거리를

판매하고 있어요

카운터로 가서 마실 것,

먹을 것을 시키고 계산했어요

 

요즘 커피 두근거림이 심해

오늘은 건강 메뉴인

마 인삼 주스를 시켜보았습니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이기도 했어요

초딩 입맛 오빠는

당이 떨어진다며

아이스 초코라테를 시켰어요

(밥 먹고 오지 않았니???!)

디저트는 새로 출시된 "딸기 컵케이크"를

먹어보고 싶었지만

품절이었어요

대신 바스크 치즈케이크를 먹기로 했습니다

· 마 인삼 주스: 7,000원

· 초콜릿 라떼(ICED): 5,500원

바스크 치즈케이크: 6,000원

주문 메뉴


커피 바리스타

카페 내부

커피 바리스타라는

카페 이름답게 핸드밀, 모카포트 등

커피 기구들이 진열되어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산미가 매력적인

테라로사 커피를 사용하고 있네요

진열장엔 케익류와

직접 담근 수제청이 있었어요

휘낭시에와 음료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쿠키류도 다양했습니다

병맥주도 판매하고 있어요

친숙한 인테리어로

소박하고 아기자기한 공간이에요~

 
 

기다리는 동안 카페

이곳저곳을 둘러봤어요

모던 빈티지 스타일의

소품과 인테리어로

아기자기한 매력을 더해주네요~

 

아기자기한 소품이 많고

시선을 돌릴 때마다

다른 느낌이 드는 복합적인 공간입니다

벽마다 고풍스러운 민화가

걸려있었어요

실내 인테리어에

민화를 접목한 점이

독특했어요

우리 고유의 색감을 모티브로 한

민화의 은은한 색감이 눈길을 끕니다

민화 작품들을

책갈피로 만들어 비치해놓았어요

여백의 미가 살아있는 작품들이

오묘한 감정을 불러일으켰어요


커피 바리스타

맛 후기


마인삼주스

마와 인삼 맛이 연했어요

우유처럼 술술술 넘어갔답니다

산약(山藥)이라 할 정도로

위장에 효능이 탁월한 마와

면역력과 원기 회복에 좋은

인삼이 들어가 있으니

건강이 좋아지는 기분입니다

맛이 좀 더 진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아이스 초코라테

휘핑크림과

초콜릿 시럽이 컵을 타고

흘러내릴 정도로

가득 채워주셨어요, 호호

어렸을 때 먹어봄 직한

진한 초코시럽의 다디 단

초코라테였어요


바스크 크림 치즈 케이크

겉면이 탄 듯한 비주얼이 특징인

바스크 치즈 케이크입니다~

시제품인 듯 하나

진한 풍미로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돋보이는

부드러운 치즈 케이크였어요


이렇게 당 충전부터

원기회복까지 했네요

주인의 손길이 묻어나는

아기자기한 점포로,

음료맛보다는 내부 인테리어에

더 신경 쓰시는 느낌을 받았어요

다음에 방문한다면 바리스타님이

내려주시는 커피를 한번

마셔 봐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