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해남여행] 두륜산 신비의 미로여행! 미로 탈출의 재미가 있는 두륜미로파크 #해남 여행지 / 해남 가볼만 한 곳 / 해남 데이트 추천 장소 / 아이들 데리고 가볼 만한 곳

호호예니 2024. 6. 17. 13:3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작년 여름에 갔다가

겨울에 쓰는

해남 여행 이야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아침은 해남고구마빵으로

배를 든든하게 채웠으니

두륜 미로파크로 장소를 이동해

미로를 즐겨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DAY 2

해남여행

원조 해남고구마빵 피낭시에

- 두륜미로파크


두륜미로파크

📍 주소: 전남 해남군 삼산면 구림리 135-1

📌 관람 시간: 09:00 ~ 18:00

- 관람 종료 1시간 전까지 입장

📌 휴무일: 매주 월요일


➡ 관람요금: 무료

검색해 보면 입장료가 나와 있는데

실제로 방문해 보니

입장료는 무료였어요~


두륜미로파크

전경

 

두륜미로파크는

서양측백나무, 동백나무, 이팝나무 등

1만 3,000여 그루의 나무로

미로를 조성한 야외미로 공원이에요

 

두륜미로파크

전시동

야외 미로에 입장하기 앞서

전시동 건물을

먼저 둘러보기로 했어요


- 1층: 미로전시관

 

1층 미로전시관에는

미로의 유래와 역사가

아이들도 알기 쉽게 쓰여있었어요

 

휴게 시설인

미로 카페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 2층: 미로체험관

 

2층으로 올라오면

거울로 만든 미로숲이

꾸며져 있어요

온 주위가 거울 세상으로

여기저기 내 모습이 반사되어 비치는

초등학생 친구들이

좋아할 만한 공간입니다

 
 
 
 
 

이 밖에도 도솔암, 공룡어드벤처 등

다섯 가지 테마의 트릭아트 존이

꾸며져있어서 재밌는 사진을

찍어볼 수도 있었답니다


두륜미로파크

야외미로 공원

어쩐지 전시동에서

많은 체력을 소모해버렸네요

메인인 야외미로 공원으로

나와봤어요

미로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또롱이, 다롱이, 영롱이, 나롱이, 오롱이

캐릭터예요

본격적인 미로타임입니다

미로의 길이는 최대 417m!

최소 10분에서 최대 40분 안에

미로를 통과할 수 있어요~

 

서양측백나무로 둘러싸인

미로에서는 특유의 은은한 향이 났고

피톤치드도 느낄 수 있었어요

제일 처음 나오는 조형물은

어린왕자 포토존입니다

 

영롱이의 관찰실

곳곳에 잠망경, 소리통,

동물 조형물 등이

설치되어 있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요

잠망경은 먼지에 시야가 뿌예

잘 보이진 않았어요

잠망경 렌즈를

닦아야 할 듯해요

미로 탈출은 만만치 않았는데요

측백나무 키가 커서

반대쪽이 어떻게 생겼는지

가늠이 잘 안되었습니다

먼저 탈출하기 내기를

하니 경쟁심도 생기고

더 재밌었어요

익룡의 발자국

벤치가 있는 곳에서

잠시 쉬어갈 수도 있어요

앗 남편이 저보다 먼저

탈출에 성공했네요

 

저는 오빠의 지령에 따라
10분 정도 더 걸어 겨우 미로를

탈출할 수 있었어요

 

미로 탈출에 성공하면

전망대로 올라와

골든벨을 울릴 수 있어요

접기/펴기[해남여행] 두륜산 신비의 미로여행! 미로 탈출의 재미가 있는 두 (3)

올라와서 보는 미로파크의

풍경은 평화로웠어요

 

마법사 모자 모양으로

되어있는 신비의 집도 있어요

 

집 안에는

오목거울, 볼록거울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아이들이 까불거리며

좋아할 공간이에요


미로를 탈출하는 여정은

어른인 저희 부부한테도

꽤 즐거웠어요!

여름에 가서

조금 덥긴 했지만,

피톤치드 뿜뿜한

서양측백나무의

싱그러운 초록을 느낄 수 있었어요

데이트 장소로도 좋고

아이들 데리고 오기 좋은

해남 여행지 두륜미로파크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