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SMALL

미세먼지주의보로

숨 막히는 주말입니다

건강관리 잘하고 계신가요?

되도록 실외 활동 시간을 줄이고

외출할 때 마스크 꼭 잊지마세요!

저희는 오늘도 미세먼지를 피해

집에서 '홈트'하면서

지방을 부수고 있습니다

지난 링피트 다이어트 1일차 후기에 이어

링피트 어드벤처 다이어트 7일차 후기로

돌아왔어요 💨💨

럭키세븐💘

링피트로 운동한지 오늘로

7일째가 되었습니다

그동안 운동을 얼마나,

꾸준히 했을지 궁금하셨을 텐데요!

하루 정도 빼고는

일정량을 꾸준히했습니다!

스테이지를 깨면 깰수록

다양한 운동스킬과

미니게임들 그리고 만물상 미션까지

새로운 도전이 계속되기 때문에

한번 시작하면 멈출 수가 없었어요

습관적으로 링피트를 안 하면

몸이 근질근질하더군요, 호호

놀라운 발전이에요

자축의 박수 짝짝짝 👏👏👏


운동량 및 운동 시간

오늘까지의 저희의 운동량이에요~

2023년
1월 2일(월) ~ 1월 7일(토)
태운 칼로리
러닝 시간
오빠
1676.49kcal
19.05km
1023.69kcal
20.65km

제가 운동시간은 더 길지만

칼로리 태운량이 적은 이유는

1) 미션을 못깨서 반복해서

도전했기 때문이기도 하고

2) 오빠의 운동 부하(초기 설정)가

저랑 다르기 때문이에요

저는 근력이 약해 부하를 약하게

설정해놓고 진행했어요

첫날엔 빠는 3시간,

저는 2시간 정도 게임을 했어요

둘째 날에는 오빠는 2시간 반,

저는 1시간 반 정도를 게임을 했는데요

셋째 날부터 고비가 찾아오더라고요

아무래도 운동을 안 했던 몸이라

근육통이 와서 드러누웠습니다

그래서 이날은 각자 50kcal 정도만 태우고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게임팩'으로 넘어가

배드민턴이나 치면서 쉬엄쉬엄 몸을 움직였습니다

이날부터 저희는 기준을 세웠어요

하루에 링피트로 오빠는 최대 300kcal,

저는 최대 200kcal를 태우는 것을

목표를 세웠어요

그리고 나머지 시간에는 닌텐도 스포츠로

가볍게 운동하기로 했어요


운동 스케치

앉았다 일어나는 스쿼트와 런지,

빠르게 뛰거나, 뛰어오르는 등의

움직임을 자유롭게 하기 위해

운동복도 제대로 입고서 하고 있어요

미끄러운 수면양말은

잘못된 선택이었지만요, 호호


 

와이드 스쿼트 / 암 트위스트

꽤 진지하게 임하는 우리의 모습입니다, 깔깔깔

 
 

위로 아래로 콤보 / 암 스핀

암 스핀...

저렇게 하는 건 아니지만

오빠의 feel대로 하고 있답니다, 깔깔

어느새 땀이 송골송골

전신운동이 제대로 돼요!

하나, 둘! 하나, 둘!

구령에 맞춰 엉덩이 흔들기도 해줍니다

오빠랑 제가

제일 신나하는 운동스킬이에요


한 스테이지를 깰 때마다 하는

‘빅토리 포즈’는 게임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분입니다

오빠랑 저는 항상 빅~토~리~를 외치며

성우까지 따라하고 있어요


운동 전, 운동 후

미브리 씨와 함께 하는 스트레칭도

아주 좋아요

매번 하는 건 아니지만

몸이 찌뿌둥할 때

그대로 따라 하면 돼서

몸을 푸는데 큰 도움이 되더군요

아 참!

미브리 씨는 게임 내

가이드 역할을 해주는 트레이너입니다


운동 효과

-> 1.5kg 감량

식단은 야식만 끊었어요

몸무게는 현재 오빠만 1.5kg 감량했습니다

엄청난 운동량과 강도인 것은 확실합니다!

수록된 피트니스는 모두 퍼스널 트레이너와

요가 강사에게 자문 받았다고 하네요?

같은 운동, 똑같은 동작에

쉽게 지루함을 느끼는 타입이라면

꼭 해보시길 추천해 드려요

게임하듯이 운동을 하기 때문에 재밌습니다

여러분도 몸과 컨디션에 따라

운동 조절해서 건강하세요!

다음 후기로 돌아올게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