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돈가스가 좋아 돈가스집을 차려보고

싶었던 남편과 함께 살고 있는 호호예니입니다

오늘은 남편과 여주에서 처음 데이트할 때

갔었던 돈가스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가는 길에 나오는

비오비 레스토랑 여주점입니다


돈가스 맛집
비오비
레스토랑
여주점

📍주소: 경기 여주시 상거길 13 1층 비오비 레스토랑

📌영업시간: 11:30~21:00 월~토요일

-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 14:30, 20:30 라스트 오더

📌휴무일: 매주 월요일

📞전화번호: 0507-1407-1234

BOB(비오비)라고 하면

의류 브랜드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 같아요!

원래 이곳은 BOB 옷 가게가

함께 붙어있었는데

지금은 돈가스 집만 운영하고 있어요


비오비 레스토랑 여주점

주차장

주차장은 부지가 넓어

항상 여유로워요

브레이크 타임 시간에 맞물려 왔더니

손님이 많지 않았어요


비오비 레스토랑 여주점

식당 내부

식당 내부로 들어가면

카운터가 나옵니다

카운터에서 보이는 정문 모습입니다

오빠가 꼼꼼하게도 사진을 찍었네요 ^^;

카운터를 기준으로 이렇게

식사 공간과 카페 공간이 나뉘어 있어요

화장실 뒤편으로는 카페 공간이 있어요

카페에는 커피 자판기가 있어서

식사 후 뽑아먹을 순 있습니다

 

내부 홀이 널찍합니다

테이블 개수가 많았고

아기 의자도 물론 준비되어있었어요

돈가스 좋아하는

아이들 데려오면 좋겠죠?

위에 사진처럼 오픈된 장소도 있지만

안쪽에 칸막이가 있어서

살짝 가려진 자리도 있어요

식당 기둥에 원산지 표시가 붙어있었어요

돈가스엔 국내산

돼지고기 생등심이 들어가요

냉동육이 아닌 국내산 최상급 냉장육(생등심)만을

사용한다는 것에 자부심이 느껴졌어요


비오비 레스토랑 여주점

주문 내용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주문 방식이 달라져 있었어요

테이블마다 주문 탭이 놓여 있어

탭을 터치해서 직접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계산은 식사를 마친 후

카운터에서 진행하면 되었어요

치즈 돈가스와

수제 돈가스(소스 따로)를

주문해보았어요

여긴 원래 생선가스를 먹으러 오는 곳이었는데

이날 주문을 하려고 하니

생선가스를 더 이상 팔지 않고 있다고 해 슬펐어요ㅠ

아무래도 재고 관리가 어려워서겠지요?


비오비 레스토랑 여주점

셀프바

셀프로 제공되는 수프!

이렇게 밥솥을 열어 따뜻한 수프를

직접 떠가면 됩니다

우리에게 익숙한

오뚜기 크림수프맛이에요

이곳은 깍두기 맛집입니다

이곳 깍두기를 먹다 보면

밥 생각이 절로 들어요~

깍두기는 한가득 떠 갑니다

이밖에 절인 무도 있어요

피클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딱 한 개만 가져왔어요

짜잔~ 잘 쌓았죠?

화장실 쪽 셀프바에는

아기 포크, 아기 수저, 빨대, 가위가

비치되어요

기본 테이블 세팅으로

물과 종이컵이 놓여 있었어요

에피타이저로 떠 온 수프로

입맛을 돋워줍니다

자주 접하는 익숙한 맛이지만

갓 데운 수프는 언제나 좋아요


비오비 레스토랑 여주점

주문 메뉴

> 수제 돈가스: 12,000원

> 치즈 돈가스: 15,000원

 

저희가 시킨 메뉴는

수제 돈가스와 치즈 돈가스입니다

스파게티와 같은 다른 메뉴들도 있지만

여기는 돈가스가 짱이라고 오빠가 말해줬어요


> 수제 돈가스: 12,000원

돈가스엔 양배추 샐러드와 단무지, 피클이 함께 나와요

더 바삭한 돈가스의 식감을 느끼고 싶어서

저희는 이날 소스는 찍먹으로

소스를 별도로 달라고 했어요

다음 주문부터는 부먹으로...!

소스가 부어져 있을 때

바삭한 고기튀김에 스며든 소스로

약간 눅눅해졌을 때의 맛이 더 풍부하게 느껴졌어요

바삭바삭한 경양식 스타일의 돈가스로

달짝지근한 소스가 매력적이었어요

소스가 시큼하지 않은 깊은

고소하고 풍부한 맛으로,

자극적이지 않아 고기의 맛을 한층

부드럽게 만들어줬어요


> 치즈 돈가스: 15,000원

다음은 치즈 돈가스입니다

 

치즈 돈가스는 아까 그 돈가스 위에

모차렐라 치즈가 얹어져 있는 것이었어요

치즈의 풍미가 있었지만

굳이 기본 돈가스에 3,000원을 더 내고

시켜 먹을 정도는 아니었어요

다음엔 기본 돈가스 2개 시켜야겠어요~


배가 불러서 돈가스를 다 못 먹고 싸 왔네요

포장은 셀프라 직원분께 요청하면

용기를 가져다주세요


비오비 레스토랑 여주점

카페 공간

식당 옆 카페 공간은 이렇게 꾸며져 있어요

커피는 왼편 자판기에서

뽑아 먹으면 됐어요~

아메리카노만 추출이 되니

설탕이 필요하신 분들은

비치된 시럽을 이용해야겠습니다

커피 맛은 탄 맛이 강한 블랙커피 스타일로

맛은 쏘쏘했습니다~

카페 공간에서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었어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근처 지나가실 때

가족들과 들려볼 만한 식당이었어요

비오비에서 푸짐한 돈가스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