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그릇 사러 갔다가

집안 살림 다 마련한 호호예니입니다

오늘은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

덴비(Denby) 매장에서 우연히

득템하게 된 하이볼 잔 구매 후기입니다


이천 프리미엄 아울렛

덴비(Denby) 컬러 글라스

라지 텀블러 세트

> 가격: 35,200원(20% 할인) (1SET / 컵 2개)

- 사이즈: 7.6x14(cm) / 450mL

- 색상: 그린, 옐로우, 핑크, 블루

덴비 특유의 파스텔리한 색감을

담아낸 컬러글라스에요

사이즈는 온더록스 잔로 좋은 스몰 텀블러

하이볼 글라스로 좋은 라지 텀블러가 있었어요

아울렛에서 판매하고 있지만

A급, B급 제품이 아닌 정품 제품으로

온라인과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가족들이나 손님 오실 때

여기에 시원한 아메리카노나 주스 담아

찰랑찰랑 내드리면 좋을 거 같아서 사게 되었어요

 

저희는 색깔별로

모두 사서 2세트 4잔을 사 왔어요

컵은 종이로

포장이 되어있었어요

짜자잔~

홈 카페 혹은 홈 바를 위한

우리 집 새 친구입니다

가벼워서

육안이나 손으로 만져보았을 때

쉽게 깨질 거 같지만

핸드메이드 공정으로 완성해서

고급스럽고 견고해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요!

내열 유리는 아니니

뜨거운 음료는 금물!

 

그린, 옐로우

 

핑크, 블루

네 가지 색상 모두 포기할 수 없었어요~

 

깔끔한 디자인으로 다른 식기와도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요

다채로운 색감의 글라스로

집들이 선물과 결혼 선물로도 딱 좋을 거 같아요

근데... 설거지가 조금 어렵네요

손이 깊숙이 안 들어가서

바닥까지 닦으려면

병 세척 솔을 꼭 써줘야 해요

이 정도 불편은 감수할 정도로

예쁜 잔이니 잘 써야겠죠?

테이블에 생동감을 더해주는

덴비 글라스!

빛이 나는 글라스로

홈 카페와 홈 바를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