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SMALL

해피 해피 해피 할로윈! 🎃🎃👻

할로윈 시즌이 다가왔어요

 

지난 주말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가보니

할로윈 테마로 꾸며져 있었어요

 

나무에 걸려있는

잭 오랜턴(호박 조명)과

잔디밭에 호박 조형물이

할로윈 분위기를 더하고 있네요

 

📍 주소: 경기 여주시 명품로 360

📍 운영시간: 하절기(5~10월) 10:30~21:00 /

동절기(11~4월) 10:30~20:30

📍 전화번호: 1644-4001

쇼핑도 식후경이죠~

쇼핑에 앞서, 푸드코트

'테이스트 빌리지'에 들렀어요

떡볶이 킬러인 우리 커플

남도분식에서 떡볶이 한 접시에

모듬튀김을 먹으며 허기를 달랬어요

- 떡볶이: 7,000원(오뎅추가 시 500원 추가)

- 모듬튀김: 6,000원

가격은

조금 비싼 느낌이에요

저희는 떡볶이 위에

오뎅튀김을 추가했지만

그냥 기본으로 나오는

오뎅튀김만 먹어도

충분할 거 같아요~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치랴~~🐧

우리들의 방앗간인

프리미엄 라운지에서 음료수를

받아 목도 축였어요

오빠는 PXG 모자가

마음에 들어서

셀카 삼매경이에요, 깔깔 😘

여기는 숨어있는

라떼 맛집이에요!

이곳 라떼는

쓴 맛없이 고소하고 깔끔해서

호불호없이 다 좋아하실 거 같아요~

이날은 아이쇼핑 위주로

빨빨빨 돌아다니며

구경했어요

그렇지만

득템의 즐거움은 놓칠 수 없지용~!

아디다스에서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20% 세일을 해주고 있었어요

요즘 같은 간절기에 입기 좋은

추리닝 바지 각자

하나씩 득템했어요, 호호호

신나신나!

밤이 깊어가니

중앙광장에 더쿠 캐릭터가

할로윈 분위기를

고조시켜주네요

 

혼수로 사려고

찜콩해놓았던

웨그우드 그릇이

색깔별로 들어와있었어요~~

다음에 어머니랑 같이 와서

사기로 합니다!

쇼핑을 마치고

다시 푸드코트를 찾은 우리!

시마스시 회전초밥 집에서

메로구이 한 접시와

초밥 몇 접시 먹었어요

다른 사진은 먹느라 바빠

못찍었어요 ㅎㅎ;;

메로구이는 한 접시에 8,000원이에요

달짝지근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먹을 만했어요~

 

 

저희의

할로윈 밤은

이렇게 깊어갔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