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SMALL

#원주밥집, #흥업밥집, #원주백반집, #흥업백반집, #원주집밥, #흥업집밥, #원주백반, #흥업백반, #원주찌개맛집, #원주청국장맛집, #원주흥업기와집, #흥업기와집청국장, #원주기와집메밀전, #원주백반저렴한곳, #원주가성비좋은식당, #원주맛집, #흥업맛집, #원주저렴한밥집, #원주싼백반집, #흥업밥집추천, #원주맛집추천, #흥업맛집추천, #원주기와집, #원주기와집제육볶음, #흥업기와집제육볶음

안녕하세요~

결혼하면서 크게 느낀 것이라면

맛있는 집밥 한 상

차려 먹기가 참 어렵다는 거예요

또 나가서 먹자니

가격 부담 없이 즐길 만한

백반집이 거의 없더라고요

집밥 맛을 느끼고 싶을 때!

따뜻한 찌개 한 그릇에

다양한 반찬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원주 백반 맛집 소개해 드릴게요!


원주 흥업면 맛집
기와집

📍 주소: 강원 원주시 흥업면 북원로 1507-12 기와집

📌 영업시간

- 화~토요일: 11:00~20:30

· 라스트 오더: 20:00

📌 휴무일: 일요일

📞 전화번호: 033-766-2005


흥업면 기와집

주차

주차는 길 깊숙이 들어와

기와집 뒷편 길가에

주차하면 됩니다

현수막을 보니

여름맞이 우리 밀 냉콩국수도

판매하고 있네요


흥업면 기와집

건물 외관

좁은 길을 따라 들어가면

 

할머니 집이 생각나는

앞뜰이 나옵니다

 

전통과 역사가 느껴지는 집이었어요


흥업면 기와집

메뉴 & 가격

네이버 메뉴판 이미지

메뉴입니다

제가 그동안 가봤던

백반집 중에 가장 싼 가격이었어요

소박한 가격이 무색할 만큼

반찬 가짓수도 많았고

제철 작물로 만들어진

반찬에서 음식의 정성을 느꼈어요

저희는 청국장(7,000원) 4인분

곁들이는 음식으로

제육볶음(10,000원) 1개,

메밀전(5,000원) 1개

주문했어요


흥업면 기와집

맛 후기


기본 밑반찬

먼저 반찬과

메밀전이 나왔어요

고사리, 비름나물, 상추 김치, 가지 무침,

꽈리고추 등 각종 나물 반찬과

오이소박이, 배추김치,

어묵볶음이 나왔어요

토속적인 반찬들로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맛깔스러운 한 상이에요

간도 적당하고 치우침이 없어요

반찬 먹느라

밥이 모자랄 정도였어요

여기서 끝이 아니었어요

기와집의 반찬 하이라이트!

계란 후라이를

인원수대로 주세요

계란후라이는

어느 찌개 반찬과도

잘 어울려요~


메밀전

 

메밀전이 나왔어요

메밀 반죽에 김치와 파가

올라가 있어요

잘 익은 김치가 메밀전에

간을 해줬어요


청국장

하얀쌀밥과 청국장이 나왔어요

뚝배기에 1인분씩 나와서

깨끗하고 좋았어요

냄새가 적고 구수했어요

은은한 향과

심심한 맛이 특징이에요

두부를 으깨서 밥에 샤샤샥

비벼 먹었습니다


제육볶음

다음은 추가로 시킨

제육볶음이에요

김치가 들어가

새콤달콤하면서 담백했어요

고기는 얇아 쫀득했습니다


서비스!

햄달걀 볶음밥

저희 식구가 맛있게

잘 먹어서 그런지

서비스로 햄달걀 볶음밥을 주셨어요

햄이 들어가 있어서

풍부한 향이 올라왔고

짭짤하고 고소했어요

양도 많이 주셔서

이날 정말 배불리 먹었어요

메뉴가 개발되면

찌개 안 좋아하는

아이들 밥으로 좋을 거 같아요


까슬까슬한 입맛으로

집밥이 그리울 때

부담없이 맛있는 기와집에서

찌개 한 그릇 드시고 가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