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간만에 찾아왔습니다

임신 이후 머리만 조금 쓰면

두통이 와서 블로그를 거의

접었다시피 하고 살았어요

지난 여행 후기를

마무리해야겠다는 생각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과일 빙수 좋아하신다면

해남에서 꼭 들러볼 만한

카페가 있어요

생과일이 와르르 쏟아질 거 같은

미니데이 카페의

생과일 빙수를 소개해 볼게요!


전남 해남 카페
미니데이 카페

📍 주소: 전남 해남군 해남읍 수성2길 31, 1층

📌 영업시간: 09:00~19:00

📌 휴무일: 월요일

📞 전화번호: 061-880-8088


미니데이카페

위치 & 주차장

 

미니데이 카페는 해남군청

주변 상가에 있어요

그래서 주차는 군청 근처

골목 구석구석에 하면 되었습니다

 

참고로 2021년 해남군청 신청사가

건립되었어요

청사 앞으로 광장이 쾌-적하네요

시골 동네에 현대식 건물이

생경해서 카페에 들어가기 전

한 번 살펴보게 되었어요


미니데이카페

외부 모습

아담한 미니데이카페의

모습이에요

가우도 출렁다리를 왕복으로 걸으며

저희는 거의 탈수 증세에 이르렀어요

어서 빨리 들어가 봅니다

 

들어가기 전 보이는

입간판이에요

생과일 빙수 말고도

100% 생과일주스도

판매하고 있어요

다시 가면 메론 주스는 한 번

마셔보고 싶네요


미니데이카페

내부

 

카페는 에어컨이 빵빵!

시원했어요

 

오랜 걷기로 지친

저희같은 여행객에게

이곳 카페는

오아시스였습니다

공판장에서 공수해 오신

싱싱한 생과일이

냉장고 안에

잘 보관되어 있어요


미니데이카페

주문 메뉴

여자 사장님이 혼자

열정적으로 일하고 계셔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해요

*생과일 빙수 가격

2~3인용: 20,000원

4~5인용: 25,000원

6~8인용: 30,000원

저희는 2~3인용으로

주문했어요

딸기빙수, 망고빙수, 컵빙수 등도

있으니, 기호에 따라 빙수를

시켜주시면 될 거 같아요!

빙수 말고도

쉐이크, 에이드 등

거의 모든 드링크 메뉴를

시킬 수 있어요

더 다양한 메뉴는

직전의 사진을 확대해서

확인해 주세요~


미니데이카페

맛 후기

 

10분~15분 정도 기다리니

뚝딱하고 과일빙수가 나왔어요

비주얼 보이시나요?

과일빙수의 모습이 예술입니다!

 

슈가파우더가 각양각색의 과일 위로

눈처럼 뿌려져 있었어요

와르르 금방이라도 생과일이

넘칠 거 같은 비주얼입니다

2~3인분을

둘이 먹기엔 양이 넘쳤어요

제가 파악한 것으로는

귤, 복숭아, 망고, 샤인머스캣, 건 크렌베리,

용과, 토마토, 아보카도, 사과, 수박, 파인애플,

멜론, 블루베리 등 일일이 세기도 어려울 정도의

과일이 들어가 있었어요

다른 과일 빙수에서는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채소와 과일의 조합이었어요

들어가는 과일의 종류는 계절에 따라

제철과일에 맞춰 약간씩

변화가 있다고 합니다

빙수를 시키면 큰 빙수 그릇이

하나 더 나오는데요

빙수를 바로 섞긴 어려워서

빈 그릇으로 빙수를 덮어 뒤집어 주세요~

하트 숟가락으로

얼음과 휘핑크림을

샤샤샥 비벼 먹습니다

 

각양각색의 과일과 채소는

아삭함과 상큼함을,

 

약간 토핑된 시리얼은

바삭한 식감을 만들어줬어요

상큼한 과일이 주를 이루고 있어

빙수는 많이 달지 않았어요

달콤하고 완숙된 과일을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약간 시큼할 수도 있겠어요

 

양이 푸짐하고 비주얼이 좋아서

여행 중 부족한 비타민 빵방하게 채우고

더위도 잘 식혔습니다~


가을 중순의

메이데이카페의 빙수에는

또 어떤 과일이 들어갈 지

궁금해지네요~

아삭아삭 신선한 과일 빙수로

시원한 여행 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