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병산서원을 보고 봉정사로 올라가는 길에

잠시 쉬어가는 시간으로 카페에 들렀어요

안동 폭염 여행의 무더위를 식혀준

오아시스 같았던 그녀의 홈카페입니다


안동 카페
그녀의 홈카페

📍 주소: 경북 안동시 서후면 봉정사길 103-1 그녀의홈카페

📌 영업시간: 10:30~19:00

-라스트 오더: 18:30

📌 휴무일 : 인스타 공지

📞 전화번호: 010-9911-0621

카페 외관이 동화에 들어간 착각을 하게 하네요


그녀의 홈카페

주차장

그녀의 홈카페는 주차장이에요

홈카페라는 이름처럼

카페와 가정집이 붙어있어요

주차장 쪽 건물 바깥쪽 면에는

이렇게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요


그녀의 홈카페

전경

여백이 있는 흰색 간판의 그녀의 홈카페입니다

들어오는 길에 아기자기한 꽃밭과

화분이 먼저 맞이해 줘요

 

앞마당에 흰색 파라솔이

깨끗하고 담백한 멋을 더해줘요


그녀의 홈카페

내부

누군가 꿈꾸던 나만의 카페는

이런 모습이 아니었을까요?

그녀의 홈카페에서는

사장님이 운영하는 농장에서 나온

생강이나 팥을 이용해

음료와 디저트를 만들고 있어요


그녀의 홈카페

메뉴

➡ 주문메뉴

생강라떼(ICE)(6,500원)

안동 사과주스(7,000원)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직접 재배하여 만든

안동시 생강리 생강청으로 만든

메뉴들이에요

이밖에 특이한 것은

직접 농사지은 안동 팥을 직접 고아 만든

수제 팥빙수와 수제로 만든 케이크도 있었어요

저희는 베스트 메뉴인 생강라떼(ICE)(6,500원)

안동 사과 주스(7,000원)를 1잔씩 시켰습니다

다음에 오게 된다면

생강빙수와 케이크를 꼭 먹어봐야겠어요!

생강은 손발을 따뜻하게 하고

위장을 강화하며 소화를 촉진하는 효능이 있어요

생강의 효능


그녀의 홈카페

내부

 

카페 내부는 화이트 톤으로 아늑했어요

 

사장님의 손길이 묻어나는

따뜻함이 느껴지는 아늑한 공간이에요

저희는 편히 쉬고 싶어

라탄 소파가 있는 방으로 된 곳으로 들어갔어요


그녀의 홈카페

맛 후기

빙수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음료가 나오는데 시간이 오래걸렸어요

한 20분 정도...?

그래도 오래 앉아 쉴 수 있어서

음료가 늦게 나온대로 좋았어요

안동사과주스는 어릴 적 강판에

엄마가 갈아줬던 사과맛이에요

사과의 새콤한 맛보다는

달콤한 맛이 지배적이고 부드러워요

그렇지만 누구나 다 아는 평범한 맛이라

생강라떼를 두 잔 시킬 걸 그랬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생강라떼는 처음 마셔보았는데요

라떼의 고소함과 생강의 알싸함이

완전 취향저격이었어요~

많이 아는 맛으로 설명하자면

인삼마주스 맛에 매콤함이 결합한 맛이랄까요?

향이 강하고 매워 먹기 힘든 생강이었지만

이렇게 먹으니, 거부감이 없고 맛이 좋았어요

답답한 목과 가슴이 상쾌해집니다

음료가 달지 않아 더 좋더라고요

그리고 함께 올려준 건대추 정과는

바삭바삭해서 시각적으로도 생강라떼를

심심하지 않게해요

바닥까지 쪽쪽 빨아먹은 생강라떼

또 먹고 싶어요~

맛있는 생강라떼로

활력을 얻고 잘 쉬었다 갑니다~


이번 안동 여행하면서 다닌 카페 중

음료도 분위기도 원탑이었던

그녀의 홈카페였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셨고요

다음에는 좀 더 배고프고

여유 있는 상태로 재방문해서

더 많은 수제 디저트를 즐겨봐야겠네요~

봉정사 가시는 길에

꼭 한번 들러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