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SMALL

어느덧 결혼식이 한 달 남짓 지났어요

시간이 참 빨라요

아직은 옆에 누워있는 오빠가

남편보다는 남자친구 같은 느낌인데요, 호호

어제 업체에서 본식 스냅 사진과

원판 최종본 사진을 받았습니다

저희는 원주 바오웨딩컴퍼니에서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본식 스냅 사진 원판 사진을 진행했어요

다른 업체를 찾기가

귀찮고 번거로워, ㅎㅎ

스드메 업체에 사진을 맡겼어요

물론 계약서 쓰기 전에

다른 커플들의 결혼식 스냅사진은

보고 결정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스타일이라

믿고 맡겼어요~

호텔 인터불고 원주 사파이어홀에서 올렸습니다

결혼식 예식 당일(본식 날) 풍경 함께해요!

1. 헤어, 메이크업 및 드레스 착용

바오웨딩컴퍼니

오후 2시 예식으로

헤어와 메이크업은 오전 10시에 받았습니다

웨딩업체에 도착하니

메이크업 받는 신랑 신부를 비롯해

혼주분들까지 얼마나 사람이 많은지,

10분 정도 대기하고 시작했어요

양가 어머님도 함께 진행했습니다~

화장이 아주 곱게 잘됐어요

 

신부 머리는 애교 옆머리가 있는

로우번 스타일로 했습니다

드레스와 어울리는

왕관과 귀걸이까지 걸쳐서 완성!

시간은 2시간 정도 걸렸어요

당 떨어져서 집에서 가져온 과자로

중간중간 허기를 채웠습니다

(간식 필수!)

여러 분들의

도움을 받아 차에 탑승했습니다

오빠는 이 장면이 연행되는 신부 모습이었다며

아주 웃겨하더라고요

2. 예식장 도착!

호텔 인터불고 원주 사파이어홀

아래부터는

업체(바오웨딩컴퍼니)에서 찍어준

스냅사진입니다 ↓↓

설레고 긴장된 모습

마음 속으로 화이팅을 외쳐봅니다

로비에 설치된 웨딩사진 액자

스냅사진 작가님이

스튜디오 촬영 때 함께 해주신

사진작가님이어서 편했어요

운도 좋아라~

의도치 않게(?) 너무나

제 위주로 선택한 신부대기실 사진들

그렇게 되더라고요ㅋㅋ

신부 대기실에서

가족, 친지분들께 인사드리고

짬 날 때마다 단독 사진을 찍어주셨습니다

보정까지 깔끔하게 해주셔서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3. 결혼식

호텔 인터불고 원주 사파이어홀

저희는 결혼식 순서에 맞춰서

총 20장의 사진을 셀렉했어요

결혼식 풍경을 잘 잡아내어 찍어주신

덕분에 사진을 고르는데도 어려움이 없었네요

1) 양가 어머니 화촉점화

(사진 생략)

늠름하다~

2) 신랑 입장

3) 신부 입장

4) 화동 입장

5) 혼인 서약 및 성혼 선언

6) 양가 부모님께 인사 (사진 생략)

7) 아버님 축사

 
 

8) 축가

9) 양가 내빈 인사 (사진 생략)

10) 신랑·신부 행진

 
 

11) 폐회

 

긴장되던 짧고도 길었던

30분의 순간이었습니다

예식장이 어두운 편이었는데

오롯이 신랑, 신부에게 집중되는 분위기와

반짝이는 느낌을 잘 잡아주셨어요

4. 원판 사진 촬영

원주 바오웨딩컴퍼니

식이 끝나고 찍은 원판사진이에요

스냅 사진이 특별히 정해진 자세라기보다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찍는 사진이라고 한다면,

 

원판 사진은 자세를 잡고 약간의 연출을 섞어

찍는 사진이라고 보면 될 거 같아요

 
 
 
 

저희는 직장동료, 친구와의 단체 사진은 빼고

가족, 친척분들과의 원판 사진만 진행했어요

어떻게 찍을 건지 미리 원판 사진 작가님과

협의하면 사진 장수를 맞춰 찍어주십니다

원판 단체 사진 찍을 때 작가님께서

한 사람 한 사람 포즈, 각도를 잡아서

공들여서 찍어주셔서

소외되는 사람 없이 잘 나왔어요

폐백은 요즘 열 커플 중

한 커플 할까 말까 한다고 해요

저희도 과감하게 생략했습니다


파김치가 되어버린 우리 부부

집에 돌아와선 곱창 먹고

다시 기력 회복하고

다음날 신혼여행도 잘 다녀왔어요


이렇게 식을 잘 마쳤네요

자주 만나지 못하던

보고싶은 얼굴들을 많이 볼 수 있어서

좋았던 시간이었습니다

결혼하시는 예비 부부님들

본식 원판 사진과 스냅사진 업체 선정에

여러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신뢰할 수 있는

웨딩 스냅 촬영업체 잘 고르셔서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