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리뷰

올해 제일 잘한 일 #결혼

호호예니 2023. 5. 7. 23:48
728x90
반응형
SMALL

 

올해 제일 잘한 일은 "결혼"이었어요

지난달 11월,

주변 분들의 축복 속에 결혼해서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네요~


오빠를 만나고 무려 3개월 만에

((너무 사랑해서 😍))

초고속으로 진행한 결혼이었는데요, 호호

 

아무리 빨라도 결혼은

30대 초반에 할 거라 생각했는데

결혼할 짝은 따로 있다는 말이 맞는지,

어려움 하나 없이

착착착, 스트레이트로 결혼 준비가 되었어요

이 부분은 저도 신기하답니다!

 


오빠를 만나기 전까진

이직의 퇴사 사이의 갈등

직업적인 고민이 많았어요

 

그래서 20대 막바지에

워킹홀리데이를 갈 생각으로

새로운 경험을 쌓기 위한

진로 설계를 하고 있었는데

그런 고민이 자연히 사라지면서

마음의 안정감을 많이 얻었어요

무엇보다 워홀을 안 가게 되어서

엄마가 너무 좋아하셨어요!

 

 
 

여태까지 말 안듣고

내가 하고 싶은 거 하면서 살던

청개구리 삶을 청산하고

엄마 걱정 덜어줬다는 것이

제 마음도 기쁘답니다~ 🐸

 


결혼해서 좋은점!

밤에 잘 때 불 꺼주는 사람이 있다는 것도 좋지만

가장 좋은 점은

평생 함께 여행을 갈 수 있는 사람을 만나

함께 나누는 삶으로 생긴

마음의 안정감이에요

만난 지 얼마 안 되어서 결혼을 망설이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 저는 익숙함보다 설렘이 더 클 때

결혼하게 되어서 더 좋았습니다! ❤

 


결혼하고 물건 보는 법이나

물건 사는 법도 배우고

우당탕탕이지만 살림에도 조금씩 맛을 들리고 있어요

 

아직 다가오지 않은 과제로

결혼에 대해서는 무관심하며 살다가

서둘러 결혼하게 되니 올해는 조금 바빴어요

모든 결혼준비 과정을 담지 못해 아쉽지만

기회가 될 때 혼수 마련 팁이나 살림 팁 등

다양한 후기를 통해

즐거운 신혼생활 이야기 많이 전해드릴게요~

 


저희의 즐거운 신혼여행 사진으로

마무리 해볼게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행복한 연말 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