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최근 잦은 맛집 탐방으로 인해

살이 걷잡을 수 없이 불어났어요

보리밥으로

칼로리도 줄이고,

영양소 풍부한 제철식품으로

다이어트를 노려보는

호호예니입니다

전라도에 남도정식이있다면

강원도에는 김가네 보리밥이 있어요! 호호


원주 흥업면 맛집
김가네 보리밥
전문점

📍 주소: 강원 원주시 흥업면 북원로

1507-2

📌 영업시간: 11:00~20:30

-라스트 오더: 20:00

📌 휴무일: 매주 일요일

📞 전화번호: 0507-1429-6673

보리는 피로 해소, 기억력 유지,

항산화 작용 등이 있는

비타민 B가 풍부해요


흥업면 김가네 보리밥

외부 모습 & 주차

 

김가네 보리밥은

건물 2층에 있어요

건물 앞으로 주차장이 크지만

점심시간에는 주차 자리가

없을 정도입니다

주차장 뒤쪽 길가까지

차가 주차되어 있어요

 

긴 복도 끝에

보리밥집이 나옵니다

가는 길에 대기 의자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맛집의 냄새가 폴폴 나네요~

저희는 2시쯤 갔더니

대기는 없었어요


흥업면 김가네 보리밥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고민할 것도 없이

보리밥(12,000원) 2인 주문했어요

동그랑땡(12개 / 15,000원)이

눈에 유독 띄네요

분명 이곳의 동그랑땡이

특별한 것이겠지요~


흥업면 김가네 보리밥

식당 내부

오후 2시의 모습입니다

늦은 시간인데도

식사를 하고 계신 분들이

꽤 있었습니다

식당에는

보리밥에 대한 추억이 있는

중장년 분들이 많았어요

 
 

모두 입석으로,

테이블도 많고

자리도 넓었어요


흥업면 김가네 보리밥

맛 후기

직원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음식이 금방 나왔어요

금세 푸짐한 한 상이

차려졌습니다

반찬 가짓 수가

남도 정식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어 보이죠?

반찬이 나물을 포함해서

20가지가 나왔어요

국은 콩나물과 얼갈이가 들어간

된장국이었어요

 

신선한 식재료로

건강한 반찬들을 만들어

내어주신 것에

감사한 식탁이었어요

 

맛 평가를 위해서

골고루 하나씩 다 먹어보았습니다

반찬 솜씨가 대단하신데요?

식재료의 신선함이 보태져

부족한것 없이

맛이 전부 훌륭했어요!

정말 맛있었던 반찬은

동그랑땡이었어요

 

상당히 두툼한 편이었는데

어떻게 구우셨는지

속까지 골고루 잘 익었고

육즙도 가득차 있어서

고급스러운 맛이였습니다

 

보리밥은 일단 비벼 먹는 것이

기본이에요!

갖가지 나물 고명을 적당히

꼬들꼬들한 보리밥 위에 덜고

되직한 강된장과

참기름을 기호에 맞게 넣어

비벼줍니다

역시 보리밥은

비벼 먹어야 제격!

쌈 채소를 많이 주셔서

한 숟가락에 쌈 한 번씩

우걱우걱 먹었어요

맛은 역시 강된장의 짭짤함과

제철 나물의 향긋함,

보리밥의 통통 튀는 맛이

어우러져 역시나

환상적이었어요

다 먹고 나니

어찌나 배부른지

푸짐한 한 상으로

건강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신선한 채소가 있는

보리밥 정식으로

파릇파릇 생기 회복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