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돈까스 애호가 남편과 함께

살고 있는 호호예니입니다

남편이 요 며칠 치즈돈가스가

먹고 싶다고 했어요

그래서 돈가스 맛집으로 알려진

무실동 윤츠로 다녀왔어요


원주 무실동 맛집
윤츠

📍 주소: 강원 원주시 능라동길 26 102호

윤츠

📌 영업시간: 11:00~20: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 휴무일: 매주 일요일 &

매달 첫째 주 월요일

📞 전화번호: 0507-1414-1033


무실동 윤츠

외부 모습 & 주차

겉 외관부터

포스가 남다른데요

간판 글씨가 작아서

두 바퀴 돈 후에 가게를 찾았습니다

윤츠 가게 바로 왼쪽으로

건물 지하 주차장이 있어요

계산할 때 차량 번호 네자리를

말하면 주차시간을 넣어주십니다

정통일식 돈까스의

맛인지 확인해보겠습니다


무실동 윤츠

내부 모습

식당 내부는

규모가 작긴 했지만

아담하고 조용해서

분위기가 좋았어요

일본의 어느 가게 같습니다

1인 테이블 3개, 4인 테이블 2개,

2인 테이블 2개가 있었어요

아기 의자 2개도

구비되어 있었어요

 

주방은 오픈키친 구조라

조리하는 과정이 슬쩍슬쩍 보였어요

계산대는 1인 테이블

옆쪽에 배치되어있습니다

무료 와이파이도

제공하고 있어요

 

왼쪽으로 귀여운 장난감 새들이

이쑤시개를 물고 있네요~

 

머리를 누르면

콕콕 이쑤시개를 물어다 줘요

테이블 한 편에

후추와 샐러드 소스를 비롯한

물품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무실동 윤츠

메뉴 & 가격

윤츠 메뉴입니다

맛집의 정석대로

메뉴가 간소합니다

선택 장애가 있으신 분들이나

하나만 먹기 물리시는 분들은

모듬카츠에 치즈카츠 시키시면

전 메뉴를 맛볼 기회가 있습니다

저는 부드러운

안심카츠 정식(11,000원),

오빠는 치즈카츠 정식(11,000원)

시켰습니다

옅은 선홍색을 띠는 돈가스 고기 색에

간혹 덜 익었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나봅니다

메뉴판 뒤에는

"덜 익은 거 아니예요?"(아니에요)라는

설명 문구가 쓰여 있었어요

손님들이 왕왕 물어보나봐요


무실동 윤츠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젓가락 통에 음료 1캔을 무료로

먹을 수 있는

인스타그램 이벤트가 적혀있어요

돈가스가 느끼하시다면

한 번 해보시길 바랄게요

저희도 참여했습니다 v^_^v


무실동 윤츠

맛 후기

정통 일식 돈가스

한 상이 차려졌습니다

정식에는 돈가스 소스, 소금,

깍두기, 산고추 장아찌,

쌀밥, 양배추샐러드, 미소된장국이

곁들여 나와요

샐러드는 양배추가

아주 얇게 슬라이스 처져 있어서

먹기가 좋았어요

과일드레싱이

얹어지니 돈가스와 함께 먹으면

느끼함을 없애줘 상큼했어요

 

된장국은 다른 곳에 비해

된장이 진해서

강원도식 된장찌개랑 비슷해서

조금 짜다고 느꼈어요


치즈 카츠

진한 모차렐라 치즈가 들어가 있는

치즈 카츠입니다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치즈가 주욱 늘어나요~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에

입이 즐거워졌어요


안심카츠

돼지고기 안심으로

만든 것을 '히레카츠'라고

불러요

기본적으로 지방이 많은

등심에 비해, 안심은 지방이 적어요

그래서 맛있게 튀기기 위한

방법도 다른데요

 

지방이 적음에도

윤츠의 안심카츠는

두툼한 살코기가 어찌나

부드러운지 몰라요

부드러운 육질에

겉은 바삭 안은 촉촉했습니다

 

밥에 얹어 미소 된장국이랑

먹으니, 속도 든든했어요


마지막에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참여하고 받은

펩시 제로슈거 입니다

열량도 잡고, 속도 뻥 뚫어 주고

이벤트 참여로 매장 홍보도하고,

1석 3조였네요

 

나가는 길에 귀여운

초록이 노랑이 장난감 새들의

퍼포먼스 한번 감상하세요


백화점 매장에서 먹으나

동네 가게에서 먹으나

돈가스가 주는 만족감은

언제나 옳습니다!!

영원한 특별식인 돈가스

즐거운 식감으로

호호예니의

맛있는 공간은 계속됩니다

쭈~욱!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