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먹고 싶은 게 참 많은 신혼입니당

오늘은 단구동 롯데시네마로

영화를 보러 갈 겸

근처 식당에서

화덕피자를 먹으러 갔어요~

올해 9월 개업한 신상맛집

무튼 화덕피자입니다~


원주 단구동 맛집
무튼 피자 단구점

📍 주소: 강원 원주시 서원대로 402 1층

104호

📌 영업시간: 11:30~22:00

-라스트 오더: 21:00

📌 휴무일: 매주 화요일

📞 전화번호: 0507-1367-9489

지정면 레스토랑 무튼에서

무튼 피자를 새로 오픈했어요

지난겨울 레스토랑 무튼에서

화덕피자를 맛있게 먹고 왔는데

화덕피자만 전문으로 파는

식당을 오픈해서 기뻤어요!


무튼피자 단구점

주차 & 외부 모습

무튼 피자는 단구동 롯데시네마

바로 옆 상가 건물에 위치해요

1층 투썸플레이스 옆,

2층 국민은행 바로 아래층에

있습니다

주차는 결제 시 차량번호

네 자리를 알려드리면

지하 주차장에 1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해요!


무튼피자 단구점

내부 모습

무튼의 시그니처 색인

주황색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주문과 결제는

테이블마다 달려 있어

결제 패드로 할 수 있어요

식당 내부 테이블은

2인석 2개와

4인석 2개가 있어요

식당은 10평 남짓한 곳으로

굉장히 아담했어요

야외에서도

2인석 테이블 하나가

놓여있어서

밖에서도 먹을 수 있었어요


 

무튼피자 단구점

메뉴 & 가격

1인 1피자 주문이

기본이었어요

1인 1피자?

양이 적으신 분들은

놀랄 수도 있지만

1인이 먹기

딱 배부를 정도로 적당했어요

첫 번째 피자는 네이버 쿠폰으로

마르게리타 피자(10,900원)

8,900원에 할인받아 주문했고,

슈프림(콤비네이션)

피자(17,000원)

한 판 주문했어요

슈프림 피자는 스페셜 피자로

가격이 갑자기 확 올라갔어요


무튼피자 단구점

맛 후기

영수증 리뷰 이벤트로

받은 아페롤 스프리츠가

먼저 나왔어요

아페롤 스프리츠는은

이탈리아 식전주이자

칵테일이에요

오렌지 향 리큐르로

달짝지근하면서

오렌지 껍질의 쌉쌀함도 느껴졌어요

알코올도수는 11%로

기분 좋아질 정도였어요

리뷰 이벤트가 아니었으면

가격이 비싸

자주 못 마실 거 같아요

그래서 이날 마신 아페롤은

더 특별하고 맛있었어요!


무튼피자 단구점

맛 후기


마르게리타 피자

드디어 피자가 나왔습니다

피자가 굉장히 빨리 나왔어요

시킨 지 10분 만이었어요

 

뜨끈뜨끈한 피자에

주욱 늘어나는 모차렐라 치즈,

이탈리아 밀가루로 만든

수타 반죽의 도는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신선함도 남달랐어요

진한 토마토 소스의 풍미에

향긋한 바질 향이

올라온답니다

이탈리아산

식재료로 만들어서 그런지

확실히 풍미가 달랐어요

마르게리타 피자는

토핑에 이탈리의 녹/백/적

3색 국기를 상징하는

바질, 모차렐라 치즈, 토마토소스를

사용해요

갓 나온 피자는 역시 맛있습니다

빵 끄트머리는

그냥 먹어도

쫄깃하고 짭짤했는데요

먹다 보니 소스가 있으면

더 좋았을 거 같아요

빵 찍어 먹을 소스는

추가 비용(2,000원)을

받고 있어서

그냥 먹기로 했어요


슈프림(콤비네이션) 피자

다음은 슈프림(콤비네이션 피자)입니다

저희는 슈프림 피자가

더 비싸기 때문에

크기가 좀 더 크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무튼의 피자는 모두 1인 피자로

마르게리따 피자와 같은 크기였어요

슈프림에는

마르게리따 피자에

페퍼로니와 블랙 올리브,

파프리카, 양송이, 베이컨이

들어가 있어요

이탈리안 음식 특유의

강한 풍미가 느껴졌어요

고품질의 재료로 만들어

신선함이 남달랐어요

거뭇거뭇하게 그을린

피자 도마저 고소한 맛을 살렸어요

양은 아주 배부르진 않지만

딱 적당하게 과식하지 않고

맛있게 먹을 양이었어요


프랜차이즈 점에서

피자 시켜 먹고 나면

배탈이 꼭 나곤 했는데

숙성 도우로 만든 거라

배 아픈 거 전혀 없이

소화가 잘되었어요

아쉬운 점이라면

피클이나 소스가 제공되었으면

더 좋았겠더라고요~

나폴리 정통의 피자 맛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무튼 피자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