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SMALL

2023년 8월 20일

안녕하세요~

오늘도 초코 이야기로 돌아왔어요

요즘같이 더운 날씨에

강아지들 어떻게

시원하게 해주고 계신가요?

저희는 초코를 위해 뉴 아이템을 샀습니다!

D+200

옥수수 풍경 안에서

여름날의 초코❤

어머님의 노고가 담긴 옥수수 수확 날!

옥수수를 이만큼이나 따오셨어요

껍질 벗기는 저희 앞으로

초코는 뭐가 좋은지 헤헤 거리네요

 

초코는 생옥수수에는

별로 관심이 없어 보였어요

그냥 산책하러 가고픈

시골 소녀일 뿐

 

초코의 검정 털 색깔과

옥수수 색깔이 잘 어울려서

사진을 찍었어요

D+200

헉 초코야!

너도 생리하는 구나

어느날 오줌을 닦이는데

초코의 생식기에서 피가 나왔어요

어쩌다 긁힌 상처라 생각했는데

자꾸 불편한 지

생식기에서 나오는 피를 빨아먹더라고요

그러다 바닥에서

피 튀긴 자국을 발견하고

초코도 생리를 하는구나 알게 되었어요!

마냥 아긴 줄 알았는데

2차 성징도 혼자 잘 겪은 초코

어쩐지 생리 주간에는

무척 예민하더라고요

당장 애견용품 가게에 가서

전용 생리대(기저귀)를 사줬어요

더 아기가 되어버린 모양입니다

허리가 길고, 다리가 짧은

닥스훈트 체형의 초코는

기저귀가 안어울렸어요, 깔깔

 

기저귀의 부작용으로

초코가 꼼짝을 못 하더라고요

그 모습이 가여워

기저귀를 풀어주고

저희는 초코를 졸졸 따라다니며

피를 닦아주게 되었어요, 허허

초코의 생리 기간은

3주 정도하고 끝났어요

D+200

몰리스펫 할인 득템!

초코의 새 방석 2종

강아지 육아 초보라

초코를 데려오기전 사준

쿠션은 저렴하지만

품질이 낮았어요

자꾸 저희 소파에 올라가고

한 곳에 정착하지 못하고

유목 민족처럼 떠도는

초코를 위해

몰리스펫 세일 기간을 맞아

여름용 인견 쿨링 매트랑

가을, 겨울용

푹신한 강아지 방석을 사줬어요


1. [이츠독] 아보카도 인견 쿨링매트

32,000원 > 19,200원

 

여름용 인견 쿨링 매트는

정가 32,000원에서 40% 넘게

할인을하고 있었어요

19,200원에 득템했습니다~

 

얼핏 보면 일반 배겟보 같지만

누빔 인견으로

만져보면 꽤 시원했어요~

통기성도 뛰어나고요

 

평상시에 택배는 잠깐 관심 있는데

자기 물건은 귀신같이 알더라고요

얼마나 편안하게

누워있는지 몰라요, 킥킥


2. [하라펫] 뚝섬 허스키 강아지 방석

35,000원 > 10,100원

 

이왕 할인 기간이겠다

보들보들한 극세사

강아지 방석도 하나 구입했어요

뚝섬에 살고 있는

허스키를 모티브로 했다는데

저희 초코도 많이 닮았어요

 

이것도 자기 것인 줄 알고

냉큼 올라가는 초코양, 킥킥

 

한여름에 사용하긴

더운 재질이지만

초코는 쿨링매트랑 번갈아

지금도 잘 사용하고 있어요

 

너무 잘 담겨있죠?

이 맛이 강아지 선물 사주는

재미인가봐요

D+200

ANF 사료로 정착했어요~

전에 먹였던

TOW(토우) 사료는 기호성이 좋았지만

알이 커서 제대로 씹지 않을 경우

목으로 넘어가 켁켁 거릴 때가 있더라고요

 

어떤 사료를 먹여야 할지

고민하던 나날 중

사료 바꾸기는 여전히 진행 중이었어요

한번은 하림 펫푸드에서 나온

하림 더: 리얼 크런치 소고기 어덜트

더 비싸고 좋은 사료로 바꿔 줘봤어요

 

1kg에 28,000원으로

일주일이면 다 먹더라고요

기호성도 좋고

잘 먹긴 했지만

사룟값이 점점 부담되는 것은

사실이더라고요

그래서 가격은 더 착하면서도

알 크기는 작고 비슷한 품질인

몰리스펫의 ANF 사료로 바꾸게 되었어요

보존제, 착색제, GMO 원료,

항생제, 호르몬제, 살충제 Free로

70% 이상의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기호성 좋은 사료에요

저번에 ANF 사료는 8kg

약 16% 할인받아

72,900 > 55,900원에 구입했어요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은

그렇게 초코의 사료는 완전 정착이 되었어요~

강아지 용품 알뜰하게 쇼핑하기

강아지 용품 비싸잖아요~

저희는 네이버 스토어

몰리스 펫 알림을 받아

ANF 사료, 배변패드 등

여러 강아지 용품을

할인받아 사고 있어요

이번에 배변패드는 20% 할인받아

개당 8,500원 > 6,800원에 샀어요!

할인하고 있는 물건 종류가 많진 않지만

깜짝 할인을 자주 하고 있어,

 

정기 구매하기 좋은

물건들이 많답니다~

저희가 알뜰살뜰 잘 사용하고 있는 곳이라

추천해 드릴 뿐

홍보는 아니니 오해는 말아주세요~!


지속 가능한 반려생활을 위해

합리적인 소비도 필요하겠죠?

할인 정보 확인하시고

득템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