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SMALL

새해 단골 계획으로

빠질 수 없는 것이

독서외국어 실력 향상인데요

이웃님들의 새해 첫 독서는

어떤 책이었을지 궁금하네요

혹은 어떤 어학공부를

새해 결심으로 세우셨을까요?

저는 영어회화 공부를

조금씩 하고 있습니다

지난번 서점에서 산 영어회화책으로

공부하는 제 모습이 좋아 보였는지

오빠도 중국어 공부를

다시 시작해 보고 싶다고 하여

동네에 가까운 서점을 방문했습니다

원주에서 몇 없는 대형서점 중

하나인 북스타 문고!

독서 모험을 하러 출발! 오빠 빨리와~

들어가는 입구가 모험을

떠나는 느낌이라 설레였어요


신착 도서

새로 들어온 신착도서들

펼쳐보고 싶은 책들이 많았습니다


어학 도서

어학 책은 들어가서

왼쪽에 모여있었는데요

월마다 발행되는

EBS 어학당 회화 책이

눈에 띄네요~

어학책 코너에

검색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책이 안 나와

직접 중국어 코너로 가봤어요

여행 회화아니면 자격증 시험 관련

내용이 주였습니다

오빠가 필요했던

중급 생활 중국어 책이 없었지만

그냥 가기는 아쉬워

북스타 문고 구경을 더 했습니다

책 양이 많은 편인데

원하는 어학 도서

종류가 없어서 살짝 아쉬웠어요ㅠ


키즈존

아동 도서가

모여있는 키즈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장난감과 팬시류도 많아서

아이들 데려오면

눈이 휘둥그레지겠어요


독서 공간

비치된 책들을 골라 볼 수 있는

독서 테이블도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음료도 판매하고 있어요

커피믹스와 물은 무료네요~


팬시숍

피카츄가 팬시숍을 맞이해줍니다

문구는 10% 상설 할인 중이네요

캐릭터 상품도 꽤 있었어요

팬시숍 안으로 깊숙이 들어가면

'별모루방'이라는

비밀의 통로가 나옵니다

폴딩도어가 설치되어 있어서

세미나하거나

소모임할 때 좋을 거 같아요~

재밌는 공간이었습니다

그럼 이만

북스타문고 모험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