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안동은 볼거리만큼

먹거리도 다양한 도시예요!

만휴정을 보고 돌아오는 길에

다시 시내에 들러

수제버거를 먹고 가기로 했어요


안동 버거 맛집
말콥버거

📍 주소: 경북 안동시 영가로 5 1층

📌 영업시간

· 월~토요일: 11:30~21:00

- 라스트오더: 20:00

· 일요일: 11:30~20:00

- 라스트오더: 19:00

📌 휴무일: 매주 월요일

📞 전화번호: 0507-1409-0207

가장 한국적인 곳에

수제버거 맛집이 있다는 게

신기했어요

말콤버거에서는

집밥 못지않은 정성을 담은

푸짐한 햄버거를 제공하고 있어요


말콥버거

주차장

저희는 말콤버거 가는 길에

가까운 길가 유료 주차장에

주차했어요

1시간 정도 차를 대면

700원 정도 요금이 부과되었어요


말콥버거

건물 외부

 

간판은 남색 바탕에 심플하게

malcop이라 써있어요

호다닥 들어가 볼게요


말콥버거

건물 내부 인테리어

주방장님이 열심히

햄버거를 만들고 계시네요

오픈키친이라

제조 과정을 슬쩍

엿볼 수 있었어요

가게는 5개 테이블이 있는

아담한 규모입니다

저희는 평일 13시쯤 왔는데

이미 자리가 만석으로

저희가 앉을 자리

딱 한 자리가 남아있었습니다~

 

미국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요즘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취향의 버거집이었어요

바닥엔 체스판 같은

타일이 깔려있는데

바닥이 미끄러우니

조심하세요~

자리를 낼름잡고

메뉴판을 받아 주문했어요


말콥버거

주문메뉴

말콤 버거 메뉴

오빠는 기본 버거인

말콤 버거 소다 세트(13,900원)

시큼한 맛 좋아하는 저는

하와이언 버거(9,900원)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소다 세트에는 음료와 감자튀김(s)이

포함되어서 기본베뉴에 5,000원이

더 추가됩니다~

버거에는 토핑도 추가되어요!


말콥버거

맛 후기

바쁜 매장 상황임에도

음식이 나오는 데까지

10~15분 정도 걸렸어요

 
 
 

양이 푸짐해서

버거가 한입 베어 물기엔

속이 가득 차서

한번 꾹 눌러줬어요

소스와 패티의 육즙이

잔뜩 흘러내렸어요


말콥버거

말콤버거 토핑으로는

소고기패티, 아메리칸치즈, 로메인,

양파, 토마토, 피클,

바베큐소스, 아이올리 소스

들어가요

육즙 가득한 꾸덕꾸덕한 치즈로

짭짤한 간의

정통 수제버거의 맛으로,

신선한 재료가 어우러져

풍성함을 더해줍니다

고유의 햄버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상큼한말콤버거 토핑으로는

소고기패티, 아메리칸치즈, 로메인,

양파, 토마토, 피클, 바베큐소스, 아이올리 소스

들어가요

 

여행하면서 못 채운

상큼한 과일이 먹고 싶어 시킨

저의 하와이언 버거에요

 

하와이안 버거 토핑으로는

소고기패티, 아메리칸치즈,

파인애플, 베이컨, 로메인,

양파, 토마토, 피클, 바베큐소스

들어가요

기본 말콥버거와 다른 점은

파인애플, 베이컨 토핑이 추가 되었고

아이올리 소스가 빠졌어요

그렇지만 맛을 느꼈을 땐

말콥버거에 구운 파인애플

하나 더 추가된 정도의 맛을 느꼈어요

하와이의 느낌이 풍길 정도로

파인애플이 과즙이 많아

새콤달콤한 맛이

버거의 맛을 지배해 버립니다

그래서 저는 진짜 수제버거의

맛을 보려면 말콤버거부터

시작하시는 게 어떠실까 생각해요~


감자튀김

세트로 함께 나온

감자튀김은 짧고 두툼한 것이

아주 바삭했어요

감자튀김엔 아이올리 소스가 나와요

아이올리 소스는

마늘과 올리브유로 만든 지중해식 소스로

마요네즈의 부드러움과

시큼한 맛이 주를 이뤄요

감자튀김을 좀 더 이국적이고

색다르게 맛볼 수 있답니다

저희는 이 맛이 조금 어색하여

카운터 쪽에 있는 하인츠 케첩을

가져와 먹었습니다~


안동에 오시면

든든한 한 끼가 되어주는

수제 말콤버거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