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안동 여행에 왔어요

어디서 묵어야 할까요?

한옥 스테이도 좋지만

좀 더 쾌적한 시설을 선호해서

호텔을 찾아봤어요

안동에 호텔은

그랜드호텔과 리첼호텔, 씨엠파크 호텔

이렇게 총 세 곳이 있어요

저희는 첫날에는 그랜드 호텔에서

둘째 날에는 리첼 호텔에 묵었습니다

안동 여행의

첫 번째 숙소였던

그랜드 호텔 리뷰 시작할게요~


DAY 1

안동 숙소


안동 그랜드호텔

3성급⭐⭐⭐

📍 주소: 경북 안동시 관광단지로 346-84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전화번호: 054-851-9000

안동그랜드호텔은

안동시 문화관광단지 내에

자리잡고 있어요

그랜드 호텔 바로 뒤로 둘째날 묵은

리첼 호텔이 붙어있어요


안동 그랜드호텔

건물외관

건물은 9층 건물로

객실층은 2~9층까지였어요

외관이 깔끔하니 마음에 들더라고요

안동 그랜드호텔은 3성급 호텔이에요

2015년에 오픈한 나름 최신식 호텔입니다


안동 그랜드호텔

주차장

호텔과 가깝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도 굉장히 편하고

짐도 옮기기 좋았어요

 

그랜드 호텔 앞

낮과 밤의 모습입니다

체크인하러 들어가 볼게요


안동 그랜드호텔

체크인

 

널찍한 로비입니다

 

체크인할 때 조식먹을지

물어보더라고요

구성은 세미 블랙퍼스트로

가격은 15,000원인데

저희는 아침잠이 많은 편이라

안동에서 유명한 맘모스 빵집에서

아침 겸 점심을 해결하기로 하고

조식은 신청하지 않았어요


안동 그랜드호텔

객실타입 및 비용

저희가 선택한 객실은

스탠다드 트윈이었어요

싱글 침대 2개가

제공되는 금연 객실이었는데요

스탠다드 더블을 원했지만

휴가 기간이라 그런지

금방 예약 마감이 되더라고요

예약은 야놀자 앱으로 했고

가격은 1박 109,200원이었는데

썸머 5% 할인쿠폰을 받아

103,740원에 결제했어요


안동 그랜드호텔

객실 내부

 

배정받은 층수는 6층이었습니다

 

복도 가운데가 뚫려있고

다른 객실을 마주 보는 형태였어요

 

객실은 모던하고

깔끔한 스타일이었어요

객실은 아늑했어요

에어컨도 빵빵하게 잘 나옵니다

텔레비전은 43인치

엘지 텔레비전이 놓여있었어요

따로 티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있어서

옷도 걸어놓고

간단한 요기하기도 좋았어요

웰컴드링크로는 생수 2병이 제공되었습니다

 

좋았던 건 화장대가 넓어서

물건을 많이 올려놓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드라이기는 출력이 세진 않았지만

그럭저럭 쓸만했습니다

 

욕실은 욕조가 없는

심플한 스타일로 넓은 편이었어요

타월은 기본으로

총 4장이 제공되었고요

치약, 칫솔, 비누,

샴푸, 린스, 샤워젤이

기본 어메니티로 제공되었어요

욕실이 깨끗해서 좋았지만

여기 호텔에서 가장 좋았던 것은

물이었어요!

모든 객실에 천연 온천수를 공급하고 있어요

물을 써보면

바로 물이 좋다는 걸 바로 느낄 수 있어요

욕조가 있었으면

실컷 지지고 나왔을 거예요

스탠다드 더블만 해도

욕조가 구비되어 있으니

비슷한 가격이면 더블을 꼭 잡아보세요!

샤워하고 상쾌해졌으니

이제 맥주 한 잔 하러가야겠어요~


안동 그랜드호텔

공원뷰

 

커텐을 치면

문화관광단지 공원전망이 나와요

파머스랜드, 허브정원, 바위정원이

마련되어있어요

저 멀리 돔(?)과 풍차도 보입니다

숙소에 들어갔을 땐 밤에 비가 왔었고

아침에는 다음 여행에 갈 길이 바빠

가보진 못했네요

부지런한 분들은 아침 산책하러

다녀오셔도 좋을 거 같아요

저녁으로 먹다 남은 안동찜닭에

맥주 한잔씩 하면서

즐겁게 <나는 솔로>를 보았어요

침구도 잘 맞아서

쾌적하고 안락하게

하룻밤 잘 자고 나왔습니다


안동 그랜드호텔

기타시설

 

참고적으로 기타 시설로는

호텔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어요

pc를 사용하고 잠시 쉴수 있는 공간입니다

단, 취식은 불가했어요

매점이나 편의점은 마련되어 있지 않아

먹을 것들은 들어오시기 전에

사 오시는 게 좋겠습니다


안동에서 숙소 찾으시는 분들은

깨끗하고 물도 좋고

그랜드 호텔 추천해 드립니다

쾌적한 숙소에서 편안한 여행 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