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지난여름 해남 여행에서

묵었던 무인텔 리뷰를 해볼게요

점점 나이를 먹을수록

여행지에서의 숙소가 중요하다고

깨닫고 있는데요,

여행을 갔을 때

매번 호텔에 묵을 순 없기에

모텔과 호텔을 번갈아 잡아요

해남에는 호텔이 없기에

첫 숙소는 모텔로 잡아봤어요

해남에서 가성비 좋고

편리한 숙소를 찾으신다면

해남 플러스 무인텔

살포시 추천해 봅니다


DAY 1

해남 숙소


해남 플러스무인텔

📍 주소: 전남 해남군 해남읍 고산로 134-9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전화번호: 061-535-5555

숙소를 잡았던 기준으로는

오며 가는 여행지 동선과 겹치고

쾌적하고 깔끔한 곳을 찾았어요


해남 플러스무인텔

위치 & 건물외관

해남 플러스무인텔은

해남군청(시내)에서 차로 10분 남짓한

거리에 있어요

저녁 먹으러 나오기도 좋고

다음날 첫 목적지인

고산 윤선도 유적지로

넘어가기도 좋았어요~

아스팔트가 깔린

언덕배기를 타고

무인텔 건물로 올라왔어요

올라오는 길에 보면

숙소 건물 옆으로는

카페도 들어서 있어요

저는 이용하지 않았지만

카페인 수혈이 급하신 분들은

가까우니 이곳을 이용해도

괜찮을 거 같아요


해남 플러스무인텔

객실타입 및 비용

저희가 예약한 객실타입은

VIP 복층으로

오늘도 야놀자로 할인을 받아

예약했어요

원가격은 70,000원이었는데

4천원 쿠폰을 사용해서

66,000원에 묵었습니다

여행 후

몸을 지지고 풀어주는 걸

좋아해서

야외 욕조가 있는

방을 선택했습니다


해남 플러스무인텔

체크인 & 주차

체크인은 16:00부터 가능했어요

(체크아웃은 다음 날 13시까지)

입실에 앞서 미리 숙소에

전화를 하고 방 번호를

안내받았어요

주차는

숙소 아래 단독공간으로

제공되어 승용차 1대를

댈 수 있어요


 

해남 플러스무인텔

VIP 복층 객실 내부

숙소는 금연객실이에요

아무리 금연객실이래도

보통 모텔에서는 담배 냄새가

찌들어있어서 불쾌하곤 했었는데

여기는 담배냄새가 어쩌다 한 번

은은하게 느껴질 정도로

냄새가 심하지 않았어요


1층 - 거실

숙소는 복층으로

방은 크고 넓은 편이에요

1층에는 소파와 테이블,

텔레비전이 놓여있어요

기본적인 어메니티와

스타일러도 설치되어 있어요

덕분에 오늘 입었던

옷들을 말릴 수 있었어요

에어컨은 천장형이라

1층, 2층 두 공간에

각각 달려있어서 시원한

생활을 할 수 있었어요

 

가운과 슬리퍼도 있었는데

가운은 입었지만

슬리퍼는 좀 찝찝해서

신지 않았어요


1층 - 욕실

1층 욕실은 아주 널찍했고

변기에는 비데가 설치되어 있었어요

비치되어 있는

수건은 좀 얇은 편이었어요


2층 올라가는 계단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실제로 저희가 주로 생활했던 공간은

침대가 있는 2층이었어요

1층 거실 공간에는

결국 캐리어 짐만

나뒹굴고 있어서

아까운 공간이 되었답니다

올라가는 계단은

나무계단이라 삐그덕거리고

나무가시가 몇 군데 튀어나와 있어서

오르락내리락할 때

발 조심하면서 조심조심 다녔네요


2층 - 거실

 

2층 객실에는

더블 침대와 텔레비전,

컴퓨터가 비치되어 있어요

침구는 적당히 딱딱하면서

푹신해서 자는 동안

큰 불편함은 없었어요

여기서 베란다 밖으로

야외욕조가 설치되어 있어요

2층 샤워실은

1층보다 공간은 작았지만

깨끗하고 쓸만했어요

세면대가 샤워실 밖으로

설치되어있었어요

발 젖는 걸 싫어하는 편이라

이 닦을 때, 손 씻을 때

잘 이용했네요


2층 - 야외 욕조

이제 2층 베란다로 나와

야외 욕조에 물을 받았어요

욕조로 올라가는

사다리 계단도 올라가기가

좀 어색해서

조심조심해야 했어요

온수는 콸콸 잘 나왔어요

물을 다 받고 나니

산속 숙소 답게 벌레가

몇 마리 떠 있었어요

뭐 워낙 해남이 청정지역이라

이까짓 날벌레쯤은

대수롭진 않았습니다

입욕제를 안챙겨온게 아쉬웠어요

노천탕 이용하실 분들은

입욕제 챙겨오시면

향도 분위기도

더 좋을 거 같네요

따끈하게 몸을 지지며

피로를 풀고,

재밌는 예능 보면서

침대에 누워있으니

스르륵 잠이 왔어요


시골에 있는 무인텔이라

큰 기대를 안 했는데

가격도 적당하고,

시설이 깨끗해서

하룻밤 편히 쉴 수 있었어요

해남에 오신 여행객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은

해남 플러스 무인텔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