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빵은 먹고 싶은데

프렌차이즈 빵집은

가기 싫고,

제빵사의 손맛이 느껴지는

건강한 빵을 먹고 싶어질 때가 있어요

그래서 찾아간

여주 수제 베이커리 빵집

'빵명장' 후기입니다


여주 빵집
빵명장 여주점

📍 주소: 경기 여주시 강변북로 3 천송동

📌 영업시간: 09:10~21:50

📌 휴무일: X

📞 전화번호: 0507-1448-1644


여주 빵명장

건물 외관 & 주차장

빵명장의 전경인데요

한옥 양식의 고풍스러움으로

멋을 내고 있습니다

주차장도 아주 시원시원하고

들어가는 길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여주 빵명장

속이 편한 빵

빵명장에서는

비디펌 신바이오틱스(유산균)기술로

속 편한 건강빵을 만들고 있어요~

빵 먹은 후

더부룩함이 싫었는데

잘 되었군요!


여주 빵명장

빵 터지는 베스트 5

빵명장의

빵터지는 베스트 5 빵이에요

베스트 메뉴 중에

2개를 먹어봤는데

베스트 메뉴 보다

더 맛있는 빵이 있었습니다~

과연 그 빵은 무엇이었을까요?


여주 빵명장

입구 & 카페 내부 모습

빵명장 입구입니다

오빠는 사진을 찍게 하고

이미 저는 들어가서

빵을 고르고 있었어요, 호호

 

홀 전체의 모습이에요

한쪽 벽 전체가

거울로 이루어져 있어

공간이 훨씬 더 넓어 보이는

효과를 내고 있어요

 

야외 테라스로 나가는 입구입니다

바깥쪽에 테이블과

의자가 배치 되어있습니다

날이 더워서 나가는 건

패스했어요, 호호

 

카운터의 모습과

빵이 진열된 곳입니다

여기에도 빵명장 빵의 매력 포인트가

쓰여 있어요

방부제와 농약성분이 없고,

유기농밀 100%를 사용하신다고 해요

믿고 먹을 수 있겠죠?

옆쪽으로는 빵보관 및

맛있게 먹는방법도

알려주시고 있었어요


여주 빵명장

빵 담기

 

제가 기대했던 것보다

종류가 많았어요~

 

호두양파베이글과 생크림 팡도르

우선 베스트 메뉴부터

찾아봤어요

주말 오후 5시쯤 가니까

빵이 거의 다 나갔더라고요

 

오른쪽에 생크림팡도르는

제가 집고 난 후에 찍으니

트레이가 텅 비어졌어요, 껄껄

인기메뉴 인증이요~

 

앙버터와 몽블랑

그 밖에도 베스트메뉴로

검정 고무신(앙버터)과,

몽블랑도 진열되어 있었는데

이날은 당기지 않아

지나쳤습니다

 
 

대신 오빠가 좋아하는 황치즈 케이크,

나가사키 카스텔라까지 담았습니다

나가사키 카스테라(6,500원),

호두양파베이글(6,500원),

황치즈케이크(8,000원),

생크림팡도르(8,000원)

구매목록

빵은 구매 후 자율포장대에서

포장을 해가야했어요

비닐봉지에 담아

종이봉투에 넣어왔어요


여주 빵명장

맛 후기


황치즈 케이크 &

나가사키 카스텔라

 

황치즈케이크와 카스텔라는

예쁘게 썰어서

포크로 품위 있게

한 조각씩 먹어보았어요

역시나 황치즈에

생크림 조합은 최고였어요!

부드럽고, 적당한 단짠으로

우유를 곁들여 먹으니 마구마구

들어가더라고요

카스텔라도 폭신했어요

생크림이 좀 더 발라져 있었다면

더 촉촉하고 맛있었을 거 같아요


생크림 팡도르

 

생크림 팡도르의 잔인한 현장입니다..

예쁘게 컷팅을 못한 팡도르의 모습..

안타까울 정도입니다

슈가 파우더와 생크림이

얼마나 많이

얹어져 있는지 몰라요

빵 식감은 던킨도너츠

블루베리 필드도넛과

비슷했어요

빵 속에는 블루베리 잼이

조금 들어가 있어서

생크림 때문에 느끼하진 않았어요

저희가 늦게 간 터라

빵과 크림이 좀 딱딱해져서

온전히 즐기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호두양파베이글

호두양파 베이글을

자른 단면이에요

크림치즈가 엄청 많이 들어가 있죠?

크림치즈의 맛이 일품이었어요

베이글 빵 자체는

딱딱한 식감으로

호두가 씹혔어요

부드럽진 않았지만

저는 거친 빵을 좋아해서

괜찮았어요

그렇지만 양파의 시큼함이

올라와서 다 먹지는 못했어요

양파 씹히는 식감이 괜찮은

분들한테는 좋지만

향 때문에 호불호가

있을 수 있겠습니다


여주 빵명장

최고의 빵은?

시식후 호호예니의

주관적인 순위를

매겨보았어요

두구두구..


황치즈케이크(8,000원)

나가사키 카스테라(6,500원)

호두양파베이글(6,500원)

 

생크림팡도르(8,000원)


베스트 메뉴를 재치고

황치즈 케이크가

저희 입맛에 가장 잘 맞았습니다!

황치즈 만세!

방문하게 되신다면

여러분도 황치즈 케이크

꼭 한 번 드셔보세요~


담백한 빵이라 많이

먹고 난 다음에도

부대낌 없이 속이 편했어요

다음에 또 방문하게 된다면

다른 빵들도 맛보고

포스팅 해보려고요

다음에 다시만나요!

바이바이~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