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해남 여행의 2일 차

아침이 밝았어요

부지런히 짐을 싸고

아침거리를 사러

해남 읍내로 나왔어요

해남 특산물인 고구마로

빵을 만들어 파는 빵집인

원조 해남고구마빵 피낭시에

다녀왔어요


해남 빵집
원조 해남고구마빵
피낭시에

📍 주소: 전남 해남군 해남읍 읍내길 8 해남고구마빵 피낭시에

📌 영업시간: 09:30~20:00

📌 휴무일: X

📞 전화번호: 0507-1393-6262

해남고구마빵 피낭시에는

이미 <맛있는 녀석들>, <생활의 달인> 등

여러 매스컴을 탈 정도로 유명했어요

빵집은 파란색 건물로

눈에 띄었어요

평일 아침 읍내는 한적한 편이라

골목 구석구석, 혹은

빵집 건물 앞쪽에 주차하면

되었습니다

카페 안에

빵을 먹을 수 있는 공간도

넉넉했어요

 

저희는 바쁜 객인지라

아이스아메리카노까지

포장해서 나왔습니다

근데 커피는 한 모금 먹자마자

커피에서 비릿한 수돗물

냄새가 올라와서

다 남겨 버리고 말았어요

아무래도 빵에 초점을 둔 카페이다 보니

커피 맛은 많이 떨어지는 거 같아요

커피는 근처 프랜차이즈에서

사드시는 게 나으실 거 같아요~


원조 해남고구마빵 피낭시에

빵 종류

빵집에 들어서자마자

막 진열된 빵들이

화사하게 반겨줬어요

 

상장과 공로패 아래로

 

바삭하고 폭신한

과자류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빵 종류가 굉장히

다양했어요

 

이 무수한 빵 중에서

저희는 이름난 시그니처 제품만

몇 가지 사기로 했어요


원조 해남고구마빵 피낭시에

해남 고구마 빵

> 가격: 2,000원 / 개당

 

해남고구마빵은

막 구워져 나와

진열 전에 있었어요

 

해남고구마와 해남쌀을

사용해서 만들어졌어요

냉큼 두 개를 집어

트레이에 담았습니다

해남 고구마는 게르마늄이

다량 함유된 황토에서 해풍을 맞고 자라

당도가 높고, 식이섬유와 무기질이 풍부해요!


-해남고구마의 특징-

이건 해남 고구마로 만든 타르트에요

가격은 2,500원

이것도 대표 메뉴인듯 하여

하나 집었어요

 

감자빵도 막 구워져 나와있었는데
제가 사는 지역에서도
감자빵은 많이 만날 수 있어서
담지 않았습니다


원조 해남고구마빵 피낭시에

구매한 빵

고구가빵만큼 인기가 많다고 하는

해남 고구마 치즈스콘(4,000원),

달콤하고 새큼한 걸 좋아하는

제 취향에 맞는 딸기 파이(6,000원),

 

그리고 치즈스콘,

망고레밍턴을 하나씩 골랐어요

아침 거리 치곤

좀 많이 샀어요

여행 중간중간 간식으로도

딱일 거 같네요!


원조 해남고구마빵 피낭시에

해남고구마빵 맛 후기

따끈따끈한 해남고구마빵이에요

겉은 살짝 바삭했고

안쪽 식감은 쫄깃한 식감으로

안쪽에 고구마 앙금이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고구마 그대로의 달콤함으로

많이 달지 않아 부담없었습니다

 

자극이 덜하고 담백해

남녀노소 모두 즐기기 좋은

맛이에요!

다음은 고구마 타르트입니다

위에 얹어진 고구마 무스는

단단한 편이었어요

추억의 옛날빵 느낌이라

저희 부부에겐 조금 맞지 않았어요

마지막으로 고구마 치즈 스콘

뻑뻑해서 목이 메이더라고요

바삭하진 않았고

적당히 달고 짭짤했어요


나머지 담았던 빵들은

너무 단 맛이 강했어요

다음에 가면

해남고구마빵만

한 가득 사와야겠어요


전국 빵순이, 빵돌이를 설레게 하는

생김새와 맛을 지니고 있는

해남고구마빵!

해남 가셨을 때

간단한 간식으로

꼭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