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 갔다가

유니버셜 할리우드까지

꿈꾸게 된 호호예니입니다

 

오늘은 닌텐도 월드 입장권 받는 법과

유니버셜에서 꼭 봐야 할

두 가지 공연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지난 이야기에서부터 이어갈게요~


DAY 2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닌텐도 입장권/정리권 추첨 - 워터월드 - 씽 온더 투어


쥬라기 공원을 나와

닌텐도 월드로 향했어요

닌텐도 월드가 새로 생긴 파크다 보니

과열 지구가 되지 않게

입장 인원과 입장 시간을 정해놓았어요

 

처음 해리포터 구역이 생겼을 때는

해리포터 구역을 이렇게 정해놓았었는데요

지금은 모두가 들어갈 수 없는 닌텐도 월드!

 

닌텐도 월드는 입장 추첨 번호를 부여 받아야

닌텐도 월드 입장이 가능해요

 

닌텐도 월드 입장권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하나하나 살펴볼게요


닌텐도 월드 입장 정리권

추첨받는 법

 

1. 우선 닌텐도 월드와 가까운 곳으로 이동해줍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어플을 켜면

추첨권 발권 버튼이 활성화되어요

2. 입장권에 있는 QR코드를

사진을 찍은 뒤 앱에 등록해주세요

 

하나의 모바일 단말기에

일행분들 것도 함께 등록해주세요

 

그래야 하나의 추첨번호를 받아

같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3. 등록 후 e정리권 발권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결과를 기다려주세요

 

결과는 다음 입장 시간 전

20분 이내에 나와요

 


닌텐도 월드 입장은

그날의 운에 달려있어요

 

e 정리권은 하루 1회 발권이 되기 때문에

추첨 기회는 단 한 번뿐입니다ㅠ

단 한번의 기회로 들어갈 수 있는 닌텐도월드~

 

저희의 운은 어땠을까요..?

 

닌텐도 월드 추첨 결과를 기다리면서

바로 옆에 있는 워터월드 공연을 보러 갔어요


05 워터월드

> 소요 시간: 약 20분

워터월드감독케빈 레이놀즈출연케빈 코스트너, 진 트리플혼, 데니스 호퍼, 티나 마조리노개봉1995. 09. 02.

영화 워터월드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부동의 인기를 자랑하는 쇼

사실 유니버셜에서 쇼를 볼 생각은 1도 없었는데

닌텐도 월드 기다리는 동안 발걸음 따라

이동한 곳이 마침 워터월드 쇼가 진행되는 곳이었어요

 

체험자 수 누계 1억 명을 돌파한

유니버셜에 오면

꼭 봐야 하는 쇼라고 해요!

잘 찾아왔어요

저는 영화 <워터월드>를 본 적이 없어

이런 세트장에서 과연 어떤 쇼를 할지

감이 안 왔는데요

어머머

물길을 가르며 보트가 들어왔어요

폭발과 총격, 격투 장면이 이어집니다

 

 

화염에 덮인 악역 출연자가

물속에 풍덩 하고 빠졌을 때

정말 압권이었어요

열풍과 불기둥에 압도된 나머지

가장 하이라이트 스턴트는 찍진 못했지만

짧은 영상으로도 충분히 그 현장감이 느껴지시죠?

당시엔 최악의 영화라고 뽑혔던 작품인데

시대가 변하니 명작으로 평가받고 있는 워터월드!

 

쇼를 보고 영화가 보고 싶어져

한국에 돌아와서 영화를 보게 되었답니다

 

공연을 잘 보고

닌텐도 월드로 향했어요


06 슈퍼 닌텐도 월드

추첨 탈락 ❌

 

입장시간이 되어서 닌텐도 입구 앞에서

직원한테 앱을 보여줬어요

 

당연히 들어갈 줄 알았는데

탈락...

추첨 결과를 믿을 수가 없어서

몇 번이고 다시 확인했네요..

아쉽다..

허망한 마음에

들어가는 길목에 보이는

슈퍼마리오 물음표 박스 앞에서

사진이라도 찍어봤어요

그렇지만 괜찮아요

닌텐도 월드는 다음에

또 오면 되니까요ㅠ

슬픈 마음을 추스리고

다른 볼거리들을

즐기러 이동해봅니다


07 스파이더맨 구역

이번에 온 장소는 1930년대

샌프란시스코와 뉴욕을 재현해놓은

스파이더맨 구역인데요

화려한 5번가에서

서민적인 델란시 스트리트까지

당시의 거리 모습을 즐길 수 있어요

미국의 독특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는

거리의 풍경이 평화롭고 좋았어요

사람이 없을 때

최대한 많은 사진을 건져봅니다

건물 하나하나가 디테일이 살아 있어

아무 곳에서나 셔터를 눌러도 예술 같은 사진이 나와요

 

이 공간에서 한적하게 걷는 것 자체로

힐링이 되더라고요

 

이 구역에는 스테이크, 피자 등

미국식의 양식 위주 음식점이 있습니다


08 씽 온 투어

> 소요 시간: 20분

 

이 구역에서 만날 수 있는

씽 온 투어 공연을 보러왔어요

일루미네이션 시어터

영화 <씽(SING)>은 대학생 때 처음 봤어요

영화를 본 뒤 몇 날 며칠 OST에 빠져있었던

좋아했던 음악 영화에요~

감독가스 제닝스출연매튜 맥커너히, 리즈 위더스푼, 스칼릿 조핸슨, 태런 에저튼, 토리 켈리, 닉 크롤, 세스 맥팔레인개봉2016. 12. 21.
씽2게더감독가스 제닝스출연스칼릿 조핸슨, 태런 에저튼, 리즈 위더스푼, 매튜 맥커너히, 토리 켈리, 보노, 퍼렐 윌리엄스개봉2022. 01. 05.

들어가는 입구, 그리고 대기하는 줄까지

영화속에서 보던 그대로였어요

이미 공연을 보러 온 사람들이

줄 서 있었어요

좀 앉으니 쉬는 느낌도 있었어요, 호호

무대가 앙증맞고 귀엽죠?

 

사실 어린이 공연이라 생각해

큰 기대는 안 했는데

리얼 시어터 라이브쇼

기대 이상이었어요

애니메이션에서 튀어나온

버스트 문, 미스 크롤리의 무대인사를 시작으로

 

씽의 등장인물(미나, 로지타, 군터, 애쉬, 조니)들이

씽 OST에 나오는 레전드 팝을

파워풀한 라이브로 불러줘요

 

실제 영화에 나온 주인공들과 싱크로율 99%라

저는 처음에 사람인지 로봇인지 헷갈렸을 정도였어요

 

전 세계에서 처음으로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에

등장한 어트랙션이니

한번 보시길 추천드려요~


공연 어트랙션의 좋은 점은

공연장 수용인원을 넘지 않는 한

 

대기시간 없이 공연 시작 시간에

맞춰 공연을 볼 수 있다는 점이에요

 

씽 같은 실내 공연만 하더라도

500명까지 수용이 될 정도로

규모가 커요~

 

어트랙션 3개만 타면

성공적이라고 생각하고 갔는데

공연도 보고 어트랙션 2개를 더 탈 수 있었어요


09 뉴욕 에어리어 먹거리 산책 푸드

링 크루아상

 

어트랙션 2개, 공연 2개를 즐기니

배가 고파져 왔어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식당에 들어가지 않는 한

벤치나 길바닥에 앉아 스낵을 즐기고 있었어요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임에도

식당은 만석에 웨이팅 줄이 길어서

저희도 간단한 스낵을 먹기로 했어요

링 크루아상 집이에요

 

 

줄이 짧은 편이었는데도

크루아상 주문에서 받기까지

30분이 소요됐어요

하트를 만들어 보았어요

크루아상 가격은 하나에 700엔

 

맛은 평범했어요

갓 튀긴 빵이 아니라

조금 딱딱했어요

 

추천드리는 간식은 아니지만

초코 소스가 많이 묻어있어서

오래 걸어다니는데

좋은 에너지원이 되어줬습니다

미니언즈 파크로 입장~

이제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의 시간이

막바지로 접어듭니다

 

마지막으로 타본

어트랙션 후기로 만나요~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2 Chome-1-33 Sakurajima, Konohana Ward, Osaka, 554-0031 일본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