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호텔 조식이 먹고 싶어

여행을 떠나는 호호예니입니다

 

오사카 숙소 찾으시면서

이 글을 누르셨나요?

 

술 무한 리필, 무료 라멘, 온천 서비스, 그리고

맛있는 초밥이 나오는 일본풍 조식이 있는

이곳 호텔은 어떠실까요?

 

이번 하나투어 패키지여행에서

오사카 1일 차 숙소로 묵었던

「오사카 히노데 호텔 닛폰바시」 후기입니다


11 오사카 히노데 호텔 닛폰바시

호텔 입구가 일본스럽죠?

호텔이 위치한 지역은 관광지로 주목받고 있는

신세카이, 쓰덴 가구 쪽에 위치하여

체크인 후 쇼핑 및 먹거리를 즐기기에 충분해요

호텔 로비의 모습

호텔 근처에는 훼미리 마트 편의점과

타마데 마트가 있어요

저녁이 애매하거나

무엇인가 둘러보고 싶을 때

근처 타마데 마트

꼭 가보시길 바랄게요~

 

초밥부터 오코노미야키, 다코야키 등

퀄리티 좋은 즉석 일본 음식들도

많이 있어요~

여기서 꿀팁!

단체 여행객 위주로 손님을 받는

호텔이라 묵는 사람들이 거의 한국인이었어요

 

타 동급 호텔과는 달리

다양한 일본 문화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이기도 한데요,

 

과연 그 일본문화가 무엇이었을지!?

 

즐길 수 있던 무료 서비스는

글 아래쪽에서 확인해주세요


(1) 객실 내부

 

객실 타입은 스탠다드 트윈이었어요

 

아주 크지도 않지만

그렇다고 비좁지 않은

적당한 숙소였습니다

 

웰컴드링크로 물 2병이 제공됐어요

비데가 달린 변기와

샤워부스가 달린 화장실입니다

 

전체적으로 객실은

깨끗했고 조용했어요


(2) 히노데 호텔 무료 서비스

 

짐을 풀고 호텔 무료 서비스를 이용하러

헐레벌떡 1층 로비로 이동했어요

 

이런 숙소는 없었다!

히노데 호텔의 무료 서비스를 소개해볼게요

1) 라멘과 술 무제한 제공

 

호텔에서는 숙박객에게 라멘과

맥주를 비롯한 여러 가지 술을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어요

 

 

어머, 호호예니를 찾아보세요!

21시에 가까워지면

로비에 마련되어있는 테이블에

밤을 즐기러 나온 숙박객들로 가득 찹니다

매일 21:00~22:00

라멘이 제공되고 있어요

요일별로 맛도 다르게 나오고 있었어요

 

오늘은 된장맛 라멘이었어요

차슈 한 장씩 넣어준

즉석 라멘입니다~

라멘 면발과 국물 모두 조화롭게 맛있어서

한 번 더 줄 서서 각자 두 그릇씩 먹고 왔어요, 호호

맥주는 생맥주 기계에서 셀프로 가져올 수 있었어요

 

술은 9시부터 12시까지 제공되고 있어요

(11시까지 였는지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술은 저희 부부가 제일 좋아하는

아사히 슈퍼 드라이 생맥주가 있고요

그 밖에도 칵테일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베이스와 탄산수, 매실주,

양주, 일본 술,

그리고 소주까지 종류가 다양했어요

.

술 못 하시는 분들을 위한

주스와 차 자판기까지 구비되어 있었던

서비스를 잊지 못할 숙소였어요


2) 온천욕

 

두 번째 서비스는

별관에 온천탕이 마련되어있어서

여행 후 고단했던 몸을 풀어줄 수 있었어요

 

 

1층 식당과 통하는 문으로 나오면

이렇게 온천탕이 있는 별관이 나와요

 

여성의 경우 체크인할 때

온천탕 비밀번호를

부여받아요

 

3층으로 가는 길까지 비밀번호를 찍고

카드키로 들어가는 구조이기 때문에

카드키를 꼭 챙겨주세요~

 

오사카에는 온천이 달린

숙소가 많지는 않다고 하는데

꽤 괜찮았어요

물은 미끌미끌한 유황이 흐르는

느낌은 아니었지만

 

온천과 동일한 성분의

심층수를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따끈하게 피로를 풀기엔

안성맞춤이었습니다

저는 이틀밤 중에

하루만 이용했어요

 

객실과 대욕장이 조금 멀어서

숙소에서 샤워하는 것이 더 편하더라고요


쇼핑 물품 개봉!

숙소에 돌아와 짐을 정리하려고

러쉬와 돈키호테에서 산 물품들을

풀어놔봤어요~

쇼핑 아이템 풀어놓고 사진찍기

저도 한번 해보고 싶었거든요, 호호

가장 먼저 휴족시간을 뜯어

발볼과 발꿈치 사이에

탁 붙여줬어요

 

감자칼로 싹싹 벗겨내고 싶어지는

뒤꿈치 각질 때문에 사진은 뿌옇게 처리했어요

 

그래도 무엇인가 보이신다면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오빠는 발끝이 아프다고 위쪽에 붙였는데

별로 좋지 못했어요

 

저처럼 붙여야 발 전체가 시원해져요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자기 전 3색 맛 곤약젤리를

종류별로 먹었어요!

 

위와 같은 튜브 모양의 곤약 젤리는

기내 수화물로는 반입이 안 되지만

위탁 수화물로 짐을 부치는 것으론

반입할 수 있었어요~


 

(3) 초밥이 나오는

히노데 호텔 조식

 

다음 날 아침 8시까지 모이는 일정이라

준비를 다 하고

조식을 먹으러 부랴부랴 나왔어요

 

조식은 오전 6시 30분부터 시작되고

오전 10시에 종료됩니다~

 

마지막 입장은 9:30분까지 가능했어요

아침 조식 풍경

일본 가정식 스타일로

초밥이 나오는 히노데 호텔 조식입니다

새우 초밥, 계란 초밥, 참치 초밥, 연어 초밥

정말 다양한 물고기로 초밥을 만들어 내어주세요

 

맛도 물론 초밥 식당에서 파는 것 이상으로 좋습니다!

그 밖에 생선구이, 냉우동, 콘스프,

미소된장국, 플레인요거트,

계란말이, 스크램블드 에그,

진한 블랙커피까지 모든 음식이 맛있어요

 

북해도 음식이 일본에서

가장 맛있는 줄 알았는데

이곳 조식을 먹고 생각이 달라질 정도였답니다

낫토 좋아하시나요?

낫토는 많이 비비면 비빌수록

비빈 만큼 장수한다고 해요~

 

낫토 안 먹는 오빠도 이곳 낫토는 열심히

이틀연속으로 빼먹지 않고 먹었어요

 

쿰쿰함이 덜하고 간이

잘 맞아서 먹을만 했어요

오빠는 몸에 좋다는 건 다 잘먹어요, 깔깔!

 

8시를 넘으면 초밥은 물론

낫토까지 동이 난답니다

남는 건 빵뿐...

 

부지런히 맛있는 조식 드시러 나오세요~

유니버셜 가기 전 설레는 저의 모습이예요!

잊을 수 없었던

히노데 호텔의 서비스를 뒤로한 체

 

이번 여행의 하이라이트!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을 향해 출발했어요~

 

유니버셜 갈 때 편한 신발은 필수!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여행 후기는 다음 편에서 계속됩니다~


오사카 히노데 호텔 닛폰바시

1 Chome-2-10 Ebisunishi, Naniwa Ward, Osaka, 556-0003 일본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