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SMALL

결혼식 D-7

그동안 소식이 뜸했네요

무엇인가 별로 한 건 없는데

바빴던 건 왜일까요?

먹고사니즘이 다 이런 거겠죠?, 호호

 

결혼을 앞두고 살짝 싱숭생숭해진 마음을

금융치료로 달랬던 한 주였어요

결혼식 하객 맞이용으로 입을

(흔히 2부 드레스 혹은 세미 드레스라고 불리는)

예복을 고르느라 조금 분주했습니다

아무래도 많은 손님을 마주하는 날이니

옷차림에도 신경이 많이 쓰이잖아요

처음 결혼 날짜를 잡고

이미 예복용으로 드레스를 구입했었어요

11월에 입기엔 좀 얇은...

아직 공식적(?)으로 한 번도 입어보진 못했지만

예식을 위해 보관하고 있었던

JIGOTT(지고트) 원피스입니다

가격은 너무 오래되어서 기억은 안나는데

40만원 초반이었던 거 같아요

봄나들이 갈 때

예쁜 배경에서 오빠한테

다시 사진을 부탁해봐야겠어요, 호호


봄, 여름용이라

11월 결혼식에 입긴 얇다고 생각해

마음이 쓰이셨던 어머님..

어머님의 사랑으로

다시 예복을 맞추게 되었습니다

모조에스핀(MOJO.S.PHINE)을 방문했습니다

이런 여성 의류 브랜드가 있었는지

결혼하면서야 알게 되었어요

모조에스핀 여주점과 이천점을

모두 돌아봤어요

📍 주소: 경기 여주시 명품로 360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WEST street

📍 운영시간:

- 하절기(5~10월) 10:30~21:00

- 동절기(11~4월) 10:30~20:30

📍 전화번호: 031-8087-2613

모조에스핀 여주신세계프리미엄 아울렛

📍 주소: 경기 이천시 호법면 프리미엄아울렛로 177-74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이천점 2F

📍 운영시간: 10:30~20:30

📍 전화번호: 031-887-4476

모조에스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 예복 찾기 여정 ~

여주 아울렛에서 입어보았던 투피스

 
 

이렇게 고급스러운 옷은 처음이라,,,

눈이 휘둥그레졌지만 👀

제 왜소한 체구엔 옷이

다소 큰 듯하여 지나쳤습니다

다음날 이천 아울렛점을 가니

매장규모도 크고

스타일도 다양했어요

 
 
 
 

키가 점점 커지고 있네유

입고, 입고, 또 입고...

 
 
 
 

키가 다시 작아지네요//(사진 크기 조절 실패)

이렇게도 코디해보고

저렇게도 코디해보고...

점장님, 어머님, 그리고 오빠까지

합세해서 옷을 골라주고 입혀주시느라

모두 고생이 많았던 날이었습니다

마침내 찾은 베스트 조합!!

흰색 기본 블라우스

클래식한 A핏 검정 롱치마

그리고 주머니와 옷깃에

트위드 포인트를 준

도톰한 아이보리색 자켓입니다

허리라인을 잡아주는

치마 벨트로 스타일링이

완성되었어요

- 정가 : ?원(기억이 안나네요ㅠ)

---> 최종 할인가: 882,000원


예복 선정의 기준은

"범용성"이었어요

큰 맘 먹고 비싸게 주고

산 옷인데 잘 입어야지요

실용적이면서도

럭셔리한 스타일링이

가능해서 지인 결혼식, 교회,

가족 모임, 나들이 등

부담없이 잘 꺼내입을 거 같아요


저는 신장 155cm에

44-55 사이즈 정도를 입는

다소 작은 체구라

웬만한 기성복들은 잘 맞지 않아서

옷을 고르는데 매번 힘이 들어요

이천 아울렛 점장님이 체형에 맞게

옷을 잘 찾아주셔서 몸에 꼭 맞는

예쁜 예복을 잘 찾을 수 있었던 거 같아요

몸에 핏하게 보드랍게 감기는

재질의 옷들이 많아서

여기 브랜드는 아담한 분들도

옷 찾기가 수월할 거라 생각됩니다!


 

매장을 나오다 말고

겨울 롱패딩이 오빠의 마음을

사로잡아 한번 걸쳐봤어요

화사한 하늘색 컬러~

이런걸 자체발광이라고 하지요?

겉감이 반짝반짝하는 게 너무 예뻤다..

모자를 뒤집어쓰면

여우 털이 목 부분을

감싸줘서 멋스러웠어요

- 정가 : 1,790,000원

40%+추가 20%+추가 10%

---> 최종 할인가: 773,280원

이 날의 폭신한 감촉과 온도, 습도...를

잊지 못해 며칠 뒤 여주 아울렛을

방문했을 때 사고야 말았어요, 허허

그래도 좋은 옷이 눈에 들어왔을 때,

재고가 있을 때 사야 후회가 없잖아요?

웃돈 40만원 정도 더 추가하면

옷이 고급져지는거 같아요

올해 제가 입을 옷은 이렇게

다 산 거 같습니다~


 
 

* 제조년월: 2022년 8월 (새삥!)

오빠 예복은

잠실 롯데백화점 닥스에서

제냐 원단으로 맞췄어요

- 정가 : ? (죄송합니다. 이것도 오래되어서 기억이 안나네요..)

---> 최종 할인가: 745,000원

---> + 셔츠 가격(별도): 128,790원

====> 총 가격: 873,790원

결혼하는데 입을 옷만 해도

참 돈이 많이 드네요

 

즐겁게 쇼핑해줘서

남편한테 고맙네요

예복 쇼핑 후기 끝~!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