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SMALL

D-40

어느덧 결혼이 한 달여가량 남았어요!

그간 가전, 가구, 집기, 이불까지

신혼집에 들여놓을 물건들을 쇼핑하느라

조금 바빴네요

지난번 웨딩촬영 후

4주 정도 지난 시점에

사진을 선택하러 갔어요

앨범에 들어갈 사진

총 29장을 골랐고요

보정은 총 3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었어요

일반보정 < 자연보정 < 왜곡보정

저희는 자연보정을 선택했습니다

나중에 보았을 때 실제랑 너무 차이가 나면

이질감이 들 거 같아 판단한 선택이었어요

아래에서부터는

저희 웨딩촬영 사진 최종본입니다

부끄럼 많은 신랑 사진은 살짝 가렸으니

이해해주세요!

웨딩촬영 최종본

1. 커플사진

저희의 모바일 청첩장 메인 사진이에요

벚꽃이 흩날리는 담벼락 배경이

다양한 상상력을 불러일으킵니다

 
 
 
 

깔끔한 스타일의 두 번째 컨셉~

아기자기한 비즈와 꽃장식이 달린

드레스가 돋보여 마음에 들어요

 
 
 

세번째 컨셉은 갬성 필터 낭낭하게 들어간

분홍 꽃밭 배경입니다

억새를 비롯한

가을꽃으로 꾸며져 있어

11월에 결혼하는

저희 커플과 잘 어울리는 배경이었습니다

 
 

네번째 사진은

바오웨딩컴퍼니 S스튜디오의

가장 메인이 되는 보라색 꽃방에서 찍었는데요

동화 속에 나올 법한 배경이에요 😚😅

 
 
 
 

다섯 번째 사진은

다양한 표정을 지어보며

귀여운 컨셉으로 진행했어요

오빠의 아이보리색 정장이

따뜻한 느낌을 주네요

 

여섯 번째 사진은 머메이드 드레스와

흩날리는 면사포가 포인트였어요

 

모던한 배경으로

양가 어머님이 공통으로

제일 마음에 들어 하셨던 사진이에요

 

일곱 번째 사진은

막 결혼식을 마친 듯한

행복한 신랑·신부의

해맑은 표정이 포인트입니다 ㅋㅋ


2. 흑백사진

대망의 마지막 흑백사진입니다

커플샷, 단독 샷 모두 마음에 들었어요

단독샷은 한 페이지에 세장 씩 넣기로 해서

앨범에 넣을 사진 수를 좀 늘리게 되었어요 =

 
 
 
 
 

이 부분은

제가 생각하는 베스트 컷이에요!

자연스럽게 웃는 표정이 맘에 들었어요

 
 
 
 

오빠도 이 흑백 사진이

가장 맘에 든다며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으로

하고 있어요


사진 구경 잘하셨나요?

인생샷을 얻은 저희 커플은

다른 추가 수정 없이

모바일 청첩장과 식전영상도

바로 진행하기로 했어요

모바일 청첩장 제작을 비롯한

이후의 결혼 준비과정은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할게요 😚


📌 바오웨딩컴퍼니

📍 영업시간: 10:00-19:00

📍 휴무일: 매주 화요일

📍 주소: 강원 원주시 로아노크로 50 1층

📍 전화번호: 0507-1365-9988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