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SMALL

어느덧 임신 28주차!

예약한 조리원과 연계되어 있는

원주 베이비파스텔에서 만삭 사진 찍고 왔어요

아직 만삭의 배 크기는 아니라

좀 일찍 찍은감이 있었어요

더 배가 부르면 숨차고 힘들 거 같아서

지금이 적당한 거 같기도 ㅎㅎ

테마는 스튜디오에서 보내준

홈페이지 링크에서

두 가지를 선택해서 가면 됐어요

어제 찍어 미리 받은

원본사진은 글 아래에 모아놨으니

스크롤 쭉 내리셔서 먼저 사진 구경하세요!


병원 / 조리원 연계 무료 서비스

병원 / 조리원 연계 무료 서비스로는

헤어&메이크업과

(평일엔 신랑도 서비스 받을 수 있어요!),

엄마 옷 대여,

무료 촬영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무료 사은품

무료 사은품으로는

미니 앨범(만삭 사진 두 장 들어가요),

만삭 사진 한 장 액자로 받을 수 있었어요

원래 원본사진은 따로 제공하지 않아요

저희는 다른 패키지까지 계약을 해서

원본사진까지 받을 수 있었어요..허허

예상하지 못한 지출이었지만

그래도 집에와서 프로필 사진도 바꾸고

사진 보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


촬영 소요 시간

촬영 시간은

30분도 안걸렸어요

오랜 시간 버티기 어려운

산모와 아기를 배려하는

분위기라 촬영은 힘들지 않았어요

웨딩촬영 때에 비하면

껌이에요~

엄마 헤어+메이크업,

아빠 헤어+메이크업 시간은

총 20분 걸렸고,

촬영이 끝나고 패키지 설명을

듣고 결정할 때까지 30분 걸렸으니

2시간 정도는 넉넉히

시간을 잡고 오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B타입 패키지 예약

저희는 아기 100일 사진, 돌사진,

가족사진 촬영까지 계약하고 왔어요

A, B, C, D타입으로

패키지 구성과 가격이 다른데

보통은 가족사진이 들어있는

C타입으로 많이 선택하신다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B타입 패키지로

촬영 당일 계약했어요

가격은 1,190,000원!

촬영 당일 계약으로

본 가격보다 10만원 할인 받았습니다

분할 납부가능하대서

총 금액의 일부인

40만원을 먼저 결제하고 왔네요

저처럼 스튜디오 알아보고

복잡한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그냥 베이비파스텔에서 한번에

사진 촬영 진행하시는게 더 나을 거 같아요

100일 사진, 돌사진 때는

엄마아빠 헤어&메이크업은

서비스 지원은 없지만

아기 옷대여도 해주고

테마도 두 개씩 골라 촬영할 수 있어요


만삭 원본 사진

가지고 온 소품(아기용품)은 꽤 유용했습니다

우리 가족만의

유니크함을 드러낼 수 있달까요

베넷저고리나 애기용품 사신 분들은

세탁하면 쭈글쭈글해지니까

세탁욕구 조금 참으셨다가

만삭 사진에 먼저 쓰고

빨아주세요

저는 미리 샀던 아기용품들을

다 세탁해 놓아서 모양이 영 아니었다는...

지난주 친구가 준

아기 선물 용품 없었으면

사진이 허전할 뻔했답니다

친구야 다시 한번 고마워~

테마 1. 로맨틱 브릭

첫번째 테마인

로맨틱 브릭이에요

브릭은 따뜻하고 편안한 감성이라

남편은 캐주얼복을 따로 챙겨갔어요

 

맨발 촬영이라

신발을 신경 안써도 돼서

좋더라고요

테마 2. 블랙 보드

두번째 테마는

깔끔한 블랙보드였는데요

약간 요즘 유행에서는 먼 테마라

블랙보드는 자칫 촌스러울 수 있는데

저희 부부는 인물 중심 사진을 좋아해서

얼굴이 잘 부각되어 나와서 만족했어요!

인생네 컷도 한번 안찍어보고

둘이 따로 스튜디오 가서

사진 찍는 일이 많지 않아서

귀한 시간이었답니다~

 

거의 엄마 화보집 ㅋㅋ

오랜만에 화장도 해보고

출산이 기대되고

재밌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별이야 건강하게 만나자~~!


+++ 수정본(완성본) 추가

수정본은 촬영 후 3주,

액자는 완성까지 5주정도

소요되었어요

얼굴이 더 갸름해지고

뽀샤시해졌습니다

조리원 연계 무료 서비스니까

시간적 여유가 좀 있으시다면

다른 산모님들도 그럭저럭

만족하시지 않을까 싶어요~


액자

문자로 액자 완성이 되었다 해서

액자도 수령했어요

액자는 본관에서 수령해야해요

본관까지 가는

계단이 꽤 가팔랐는데 (만삭 임산부 기준)

앨범 하나 덜렁 받으니

살짝 허무하더라고요

행구동 지나가는 일 있으실 때

슬쩍 받으러 가세요~

728x90
반응형
LIST